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R18

[R18 NMCD] <D> 여왕벌의 감미로운 교합 Vol.1 하쿠오 (女王蜂の甘美なる交合 第一章 白鴎編) (히라카와 다이스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히라링을 봐서 별 한 개 주는 거다..

R18

발매처 : 히쯔지구모 (ひつじぐも)

발매일 : 2013. 06. 26

캐스팅 : 하쿠오 (平井達矢 히라이 타츠야 = 平川大輔 히라카와 다이스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얘네는 벌임. 곤충 벌은 아니고, 벌과 비슷한 습성을 가지고 있지만 인간형 종족이라는 설정인 것 같음. (그냥 추측임ㅋㅋㅋㅋㅋㅋㅋㅋCD 안에서 제대로 설명해주질 않아여) / 하쿠오는 승려의 저주를 받아 흉폭함을 자제하지 못함.


아 뭐 설명할 건 이것밖에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뭐 저주때문에 지 흉폭함을 자제하지 못하고 결국 묶고 (검열삭제)하는 내용의 CD..


리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라링 애도.. 히라링은 열심히 연기해줬지만 진짜 듣고 있기가 지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완전 그냥 말만 야해요!!!(눈꼽만큼) 물론 히라링은 섹시하지만...히라링 특유의 느긋한..? 억양때문에 조..졸려....ㅎ...ㅎㅎ... bgm도 없고 이렇다 할 스토리도 없고.. 연출이 구려서 현장감·긴박함 따윈 느낄 수 없다.


씬도 대부분 히라링의 설명으로 진행됨... 내가 좀 주인공이 된 느낌이 있어야 재밌게 들을 수 있는 거 아님? 근데 그런 느낌도 전혀 안 듦... 극 아마추어 동인팀이 만든(하지만 연기와 목소리는 존잘인) 최면CD 듣는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되지? 아무튼 R18이 R18이 아님!!!!!!!!!!!!!!! 그냥 입ㄱㄱ때문에 R18판정 받은 느낌? 근데 또 이 캐릭터가 뼛속까지 도S인 건 아님. 어중간해.... 왔다리 갔다리 하십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아오 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재미 없음. ㅠㅠㅠㅠㅠㅠㅠ 수위가 그렇게 높지도 않고, 스토리도 별로임;;; 다시 한 번 히라링 애도... 누가 시나리오 이렇게 짰냐... 누가 연출 이따우로 했냐... 히라링이 아깝다.. 게임도 나온다는데 게임은 이렇게 안 나오길... 어휴..ㅠㅠ 소재가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