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R18

[R20 NMCD] <D> 음마 Vol.1 ~도S한 유혹·달콤한 유혹~ (淫魔〜ドSな誘惑·甘い誘惑〜) (키시오 다이스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각주:1]

R20[각주:2]


발매처 : 프론티어 웍스 (フロンティアワークス)

발매일 : 2013. 07. 26

캐스팅 : 도S음마 & 달콤음마 (竜仙鳳堂院斬慈刃琉 류센호도인 잔지바루 = 키시오 다이스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없어. 없다고. 없어. 여러분~ 제곧내인 CD가 요기잉네요 ^^!


리뷰 : 얔ㅋㅋㅋㅋㅋ 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으면서 계속 ??내가 듣고 있는 게 동인CD인가 상업CD인가... 고민했음. 아니 분명 연출이나 성우 연기는 프로인데 에로함잌ㅋㅋㅋㅋㅋㅋㅋㅋ 에로함이 동인CD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정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 특전 포함해서 플레이타임이 1시간 35분정도 되는데, 그중 90%가 씬임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공이와 혼연일체하여 다이사쿠한테 기 빨리고 왔음. 고로 리뷰 쓸 힘이 없으니.. 들으면서 한줄씩 남겨 뒀던 글 가져 옴...


(의식의 흐름 주의)


도S편

올ㅋ 시작부터 좀 자극적인데? -> ㅇㅇ발언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충공깽;; 효과음도 야햇..! -> 헐...(검열삭제)까지 하다니? -> 이거슨 점점 동인CD급 수위로 가고 있는데? -> 여태 들었던 상업 NMCD 중 가장 야한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 -> 씬 조올라 기네요 ^^ 쬲! -> 헐ㅋㅋ;; 체we....거울플레이.. 이 장면을 상업 NMCD에서 이정도까지 노골적으로 묘사한다는 게 쇼크 -> 이야~~~~~~야~~~~야앗~~ -> 다이사쿠 갠차나? 갠찮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빨래하냐능;; SE가 손빨래 소리.. -> 아 근데 옛날엔 이정도면 '충공깽 수위 + 도S ㅎㄷㄷ' 했을 텐데, 이젠 웃으면서 들음... 슈ㅣ먀 그동안 난 얼마나 썩은 거야...


달콤편

와 도S편의 허스키 보이스랑, 이번 편의 미성 이거 둘 다 다이사쿠 맞아? 레얼 1인 2역 커버력 쩌ㅋ시ㅋ네ㅋ요ㅋ 레얼; -> ? 얘 지금 (검열삭제)하는 거야? 동인CD라든가 R18 게임에서나 나오는 그???? -> 게다가 시오......헐;; 헐;; 이건 여성향 r18게임에서도 잘 안나오는 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야 큰일 저지르셨구나 진짜;;;;;;;;;;땀범벅


종합

1. 와... 동인CD처럼 은어가 나오지는 않지만 충분히 야하다... 레얼이네

2. 호흡이랑 SE가 잘 맞아떨어진다. 그리고 전희씬에서의 SE는 좀 리얼한 편이지만, 본격적인 이챠씬에서는 SE자체는 그리 리얼하진 않은데 (물론 여태껏 나온 드씨중에선 리얼한 편) SE가 전달하는 역동감(?)은 리얼함. 역시 프로는 프로구나... 사랑합니다. 더 나와라 이런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변태 아님. (((((((((나)))))))))))

3. 좀 아쉬운 건 레알 이건 씬의, 씬에 의한, 씬을 위한 드씨라 캐릭터들 사이에 애정? ㄴㄴ 욕정만 있다는 거 ^^;

4. 입체 가공? 음향 효과가 아닌, 레얼 더미 헤드로 이런 노골적인 씬을 들으니................. 좋다....

5. 야 ㅋ 그냥 싸우지 말고 셋이서 행쇼 해라


특전

어..? 진짜 3인플이야..? 그... 그냥 해본 말인데..? 시발 이 회사 뭐야 존나 고맙게..






네 더이상 말했다가는 잡혀갈 것 같으니 이정도만 하겠습니다 (쑻)

이 CD는 정말... 장난 안하고 정말로 진짜로 매우 노골적이므로, 이런 것에 약하신 분들은 알아서 피하시길 바라요 ^^;;;;

20세 이상 여성 대상 제품임 ㅇㅇ (으아닠ㅋㅋㅋr20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미자는... 제발.. ^.ㅠ 듣지 않는 것을 권장...







  1. 왜 별 5개인가 : 상업 드씨 제작사에서 이만한 수위의 작품을 낸 것 자체가 가히 높이 살만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임ㅋㅋㅋㅋㅋ 그래요. 그래서 별 5개예요...^^! [본문으로]
  2. 사실 연령제한은 없는 것 같음. 그냥 '권장' 수준으로 20세 이상... 이라고 해 놨는데... 모를... 정말 모를.. 어떻게 이게 심의에 걸리지 않았능가..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