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R18

[R18 NMCD] <D> 여왕벌의 감미로운 교합 Vol. 5 타카네마루 (女王蜂の甘美なる交合 第五章 貴峰丸編) (타카하시 히로키)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 반


발매처 : ひつじぐも (히쯔지구모)

발매일 : 2013. 10. 30

캐스팅 : 타카네마루 (沖野靖広 오키노 야스히로 = 타카하시 히로키)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


리뷰 : 어라? 꽤 정상적이라 진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여태껏 나온 다섯 놈들 중에 가장 정상적이네여? 물론 상대평가임 ㅇㅇ 여태 나온 놈들 중 가장 정상적으로 여주를 사랑하고 아끼는 것 같고...? 물론 상대평가임. 그래서 가장 거부감 안느끼면서 들었음. 그러나 뭐... 여왕벌시리즈가 언제나 그렇듯 좀 루즈한 부분이 있어서... 난 잠 안자려고 폰으로 게임하면서 들었기에 자진 않았지만, 만약 누워서 눈감고 들었으면 히로킹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정적이 시너지를 내서 영락없는 자장가로 들렸을 듯. 암튼 얘가 이 시리즈에서 가장 젠틀하고 무난한 놈인 것 같네여. 물론 상대평가임^^ 수위도 무난 캐릭터도 무난... 상대평가라고 분명 말했습니다. 근데 무난한 만큼 쓸 말이 그다지 없음. 그러므로 리뷰는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