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R18

[R18 NMCD] <D> 츠지사키 학원 학생회의 비밀 Secret, 3 히노미야 츠바키 (후지와라 유우키) (辻咲学園生徒会の秘密 Vol.3 日宮翼希)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Milky chain

발매일 : 2013. 11. 13

캐스팅 : 히노미야 츠바키 (マーガリン天狗 마가린 텐구 = 藤原祐規 후지와라 유우키)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그는 조오흔 소악마 쇼타였읍니다.


리뷰 : 요새 분명 덜 바쁜데 왤케 시간이 없는지 ㅠㅠㅠㅠ 엉엉... 인제사 들은 저를 매우 치세여!!!!!!!!! 아이고오오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기대하고 있었던 애지만 기대를 배신하지 않았으뮤ㅠㅠㅠㅠㅠ 원래 이번 캐릭은 좋은 쓰레기(?)로만 끝날 줄 알았는데.. 웬걸 내 기대 이상이었음ㅋㅋㅋㅋ 얘 보고있으면 막 모성애 폭ㅋ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이 개객끼가 여자들이 지를 보면+얘기를 들으면 모성애 폭발한다는 걸 알고 이용함. 사스가 소악마.. 근데 또 아휴 속마음이 짠해서 ㅠㅠㅠㅠ 미워할 수 없는걸... 너무 귀여운걸... 씹ㅋ덕ㅋ터ㅋ져ㅋ!!!!!! 원래 이 시리즈 좋아했지만 얘가 못을 박는군여. 핵폐기물/허당 츤데레/좋은 쓰레기 가 모두 나오는 시리즈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시즌2나 게임 꼭 ㄲ꼬꼮꼬꼮꼮 나와야 함ㅡㅡ (단호). 밀키체인 보고있니? 핏백좀.... 제발ㄹ..... 암튼... 얘 진짜... 어휴... 님들... 들으세여.... 존좋이니까...★ 진짜 난 다 좋았음ㅠㅠㅠㅠㅠ 츄파음과 씬 때 호흡마저 다 죠았어!!!! 아 진짴ㅋㅋㅋㅋ 후지와라 유우키 씨.. 샘플 떴을 때부터 주목하자고 마음 먹었지만 진짜로... 앞으로 주목할게여.... ㅈ졸귀씹귀 아련한 소악마 쇼타역 소화능력 bbbbbbbb 나 쥬금...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