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R18

[R18 NMCD] <D> 오지사마 신사록 Vol. 1 노스페라투 (オジサマ紳士録 Vol.1 『ノスフェラトゥ』) (여러분 제가 용자가 돼보겠습니다)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별점 : 뭐 있을 줄 알고 드래그하신 거라면.. 그런 거 음슴. 별점 없음!


발매처 : Milky Chain

발매일 : 2013. 08. 14

캐스팅 : 어찌고저찌고 3세인가 2세 (CV 東堂京介)

→둘 다 별로 알고싶지 않은 게 맞는...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듣다가 계속 트랙 넘겨서 요약을 제대로 못하겠는 게 맞는... 뭐 그냥... 헤매던 여주 냉큼 잡아와서 겁...ㅌ...ㅏ.ㄹ....(?)


리뷰 : 여러분 대단하시군요. 몇일동안 검색해 봐도 아무도 리뷰를 안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더쿠들이 한마음이 된 현장 ^^... 아 뭐 그야 그렇겠지. 나도 리뷰 올릴 생각 추호도 없었고 애초에 들을 생각도 눈꼽만큼도 없었으니까 ^^... 하지만 전 호기심 왕성한 더쿠이기 때문에 며칠 전 들었습니다. 진짜...............어.....음..... 님들 이거 아세요? 호기심은 때때로 독이 되기도 한다는 거... 난 뼈저리게 느꼈당~ ^^~ (멘붕)


 솔직히 길게 쓰기도 싫고.. 이거 들을까 말까 하시는 분들에게 한가지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해요. 샘플(클릭하면 샘플 페이지로) 들으셨어요? 샘플 듣고 '이게 뭐야'하셨으면 듣지 마세요. 샘플이 괜히 있는 게 아님... 그리고 참고로 전 샘플 듣다가 현실 소름끼쳐서 끈 더쿠입니다. 저 의외로 수비범위? 가 넓다고 해야 하나.. 역치가 높아여... 거의 대부분 뭐든 쿨하게 들을 수 있음... 근데 이건.................(암전) 그놈의 호기심이 문제지... ㅋ 호기심이 왜그렇게 많으세요, 에디슨이세요? 하...


 암튼 뭐... 듣긴 했으니 쓰겠습니다. 휴덕한다더니 내가 뭐하는 짓인지...큽? 일단...... 이상해여. 이상하다고~ 이상해~ 이거 수요가 있나 싶엉... ^.ㅠ.. 물론 취...ㅈ..ㅗ..ㄴ... 해야죠. 솔직히 기호라는 게 천차만별이니까... 그래여 이거 좋게 들으신 분 이해할 수 있어여. 그래.........................

 (뇌 리셋) 암튼 뭐... 듣긴 했으니 쓰겠습니다. 음... 솔직히 캐릭터 외형보다는 핸섬하고 단정..한... 목소리예요.... 그래서 캐릭터 외형만 안떠올리면 참고 들을만은 함. 즐겁게 듣는 거? ㄴㄴ 참고 듣는 겁니다. 




이쯤에서 다시 한번 캐릭터 외형. 나만 당할 순 없지...


 솔직히 우리더쿠들 나이대가 대부분 10대 후반~30대 아닌가여. 근데 흠... 한 60쯤 드신 (실제 나이는 몇백인지 몇천인지 미지수지만 외형이..) 오지사마를 남주로 설정하다니... 흠... 밀키체인 좋아하지만 이건 이해 불가인 게 맞는...^^ 혹시 새로운 도전? 을 꾀하신 거라면 fail입니다. (단호박) 이 시리즈 그만 내세요... 야메로... (취좆)

 전 이거 들으면서 도저히 원래 캐릭터를 떠올릴 수가 없었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미중년을 생각해 봤어여. 근데 제가 아는 미중년 캐릭이 없어서.... 기껏 생각한 게 음... 샹크스? 나 미호크? 였죠. 암튼 샹크스에 대입하며.... 들었.............. 지만 시발 그래도 커버 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면 갈수록 샹크스한테 미안해져서... 대입하기가 꺼려짐. 휴... (암전)


 아무튼 이 아저씨는... 아니 할아버지는... 아니... 암튼 이분한테 은팔찌가 어울릴 것 같은 게 맞는~ ^^ 거의 강탈이에요. 게다가 그...이챠... 도중에 약혼남(여주에겐 피앙세가 있습니다) 언급을 하는데... 시발? 스레기... 그래서 소름+멘붕 크리 ^^... 하지만 그런 저를 더더욱 멘붕 속으로 밀어넣은 건 다름아닌 여주.. ㅋ... 이년 뇌는 어떻게 돼있는 건가!!!!!!!!!!!!!!!!!!!!!! 이 뱀남(뱀파이어 남자 아저씨)이 첫날밤에 여주 덮치려다 미수로 끝나는데 (왜 미수로 끝나냐면 십자가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ㅂ..ㅏ.. 고전 호러 느낌) 그걸 악몽이라고 생각하더군여 ^^... 꿈과 현실도 구분 못하니 병신아... 미안해요 욕해서.. 근데 참을 수가 없ㅋ엉ㅋ 뭐... 암튼 도중에 많이 건너뛰었기 때문에 잘 모르겠습니다만 ㅋ..... 결론은 행쇼인 것 같더라구요~ ^^ㅣ발? 대단한 여주다... 그거 듣고 처음 든 생각은 여주 약혼남 로또맞았다는 거 ^^... 결혼했으면 어쩔 뻔했음? 진짜 여주가 뱀남이랑 붙어먹은 건 약혼남 인생에서는 가장 큰 행운인 듯.


 아 몰라.... 쓰다가 또 멘붕이 오네여. 간단히 정리할게여...


1. 츄파음 안달콤해. 게걸스러워 

(이건 성우 잘못이 아니라 일단 캐릭터 자체가..)

2. 소름돋아...

(토리하다 탓테루. 킨쵸 시스기다로?[각주:1])

3. 브금[각주:2]과 연출이 진짜 고전 호러에서나 나올 법한...ㅋ...

4. 멘트 또한.... 낡았어..............

5. 암튼 너넨 천생연분 ~영원히 헤어지지 말고 둘이서~



ㅇ... 그러하다. 끗.












  1. 이거 듣고 음성지원 된 분들^^.. 잡았다 요놈! 님들 츠지사키 샘플 무한반복 좀 하셨나 보네여 ^^~ 는 사실 내얘기... [본문으로]
  2. 아 그러고 보니 이거 디아볼릭 브금이랑, 도망자? 노아와 노엘? 암튼 다른 드씨랑 똑같은 브금 몇 개 있습니다. 원래 몰입도 떨어지긴 했지만... 브금 덕분에 더더욱 몰입도 ↓↓ (지구 내핵까지)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