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R18

[R18 NMCD] <D> 츠지사키 학원 학생회의 비밀 Secret. 1 사가미 에이지 (노지마 히로후미) (辻咲学園生徒会の秘密 Vol. 1 瑳上 詠二)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각주:1])


발매처 : Milky Chain

발매일 : 2013. 09. 25

캐스팅 : 사가미 에이지 (柏木誉 카시와기 호마레 = 노지마 히로후미)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1. Nung York물이네여.... I♥NY... 은 개드립... 


2. 남주 REAL 씹쓰레기입니다. ~쉴드 불가~ 하지만 별점은 5점인 게 맞는...^^ 뀨?



근데 이거 줄거리 요약란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한두번 이랬나... 넘어갑시다.





리뷰 :



 최대한 스포 빼고 말할게요. 

일단 리뷰를 다 써놓고 봐야 알겠지만 아마 스포는 거의 없을 듯?


 기다리고 기다리던 노지니의 R18 더미 작품이네여. 기대 많이 하고 있었는데, 기대를 배신하지 않았음. 하지만 이건 정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음.. 능요쿠나 사랑 없는 관계를 별로 안 좋아 하는 분들한텐 좀... 짜증나는 작품일지도 모르겠네요. 흠.....난 좋았...고...(말하면서 찔리는 건 왜죠) 재미있었.........지만....ㅋ... 왠지 이거 듣고 즐기고 있는 내가 이상한 사람으로 느껴지네여 ^^... 모랄 파ㅋ괘ㅋ작품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을 가다듬을 겸 문단 좀 바꿀게요.....


 남주 사가미친새끼는 과거에 여자한테 정말 엄청 크게 데었던 것 같음. 하지만 아쉽게도 본편에서 설명해 주진 않네요. 시즌 2를 위한 초석이라고 생각하겠음. 그러니까 밀키체인은 하야끄 시즌 2 제작계획을 밝혀라.. 뭐.. 자세한 건 들으면 아시겠지만, 얘가 진짜 쓰레기거등여ㅋ 이게 드씨라서, 허구의 이야기라서 재밌게(?) 들을 수 있는 거지, 만약 현실이라면... 사가미쨔응, 콩밥 조아해? ㅋ... 아무튼 얘 마인드 : 여성 혐오→여자는 다들 엿먹어야 돼 ^*^... (궁예질)

 또, 언동은 굉장히 가볍지만, 속은 시꺼먼 데다 교활의 끝을 달리더군요 ^^... 하지만 이게 매력으로 느껴질 수도 있죠... 는 제얘기입니다. 물론 현실에선 사양ㅋ 꽤 매력적인 캐릭터였던 것 같음. 물론 쓰레기지만요.


음... 그리고............... 

안되겠다. 뭘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 그냥 제 의식의 흐름을 보세요...




아무튼 간단히 정리하자면

1. 수위가... b
2. 연기와 목소리가... b
3. 재미가... b
4. 막장도가... b

5. 하지만 길이가.. q
6. 엔딩이... q

(발정리 죄송)


이 정도. 솔직히 듣는 재미는 있었다. 이런 작품은 욕하면서 듣는 맛이 있죠. 시나리오 라이터분 사랑해요오~^*^b 그리고 일단 설정 자체를 참 잘 잡은 것 같음. 남주의 마음이 들리니까 되게 색다르다.... 암튼 자세한 내용은 듣고 확인하시길. 사실 아직 모랄이 파괴된 쇼크에서 벗어나지 못해서 정신이 없는 게 맞는...^^ 그리고 이거 시즌 2 나올 것 같음. 아니 나와야 됨. 그래야 좀더 완성도가 높은 졸잼꿀잼 작품이 될 테니까... 만약 이대로 끝낸다면 남주는 천하의 씹썌끼잖아^^... 그럼 안되지ㅋㅋㅋㅋㅋㅋ 어.... 아무튼 전 시즌 2가 나오길 간절히 기도하며 혈혼록 대본이나 마저 쓰러 가겠슴다. ^^7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즐거운 과늠 즐거운 덕질~^*^







  1. 엔딩이 좀 아쉬워서 별 반개 깎았다가 그냥 5개 줌. 재밌으니까 ^^!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