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남친과 함께 이불에서 꽁냥꽁냥 뒹굴뒹굴하는 CD Vol. 2 ~Noon~ (이챠고로) (키무라 료헤이) (カレと一緒におふとんでイチャイチャごろごろするCD~Noon~)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 반


발매처 : Black Butterfly

발매일 : 2013. 10. 11

캐스팅 : 신 (키무라 료헤이)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18세 감자(뽀뽀만 했어여... 나 잡아가지 마세여...)와 함께 이불 속에서 뒹굴뒹굴... 꽁냥꽁냥... 이챠이챠... 힐링...♡ 


리뷰 : 하... 달달해.. 녹을 것 같아.... 치유된다... 큽.... 원래 이런 달달물 별로 안 좋아 하고, 이챠고로 시리즈에도 별 관심 없지만.. 킴료쟈나? ^*^ 킴료라면 들어야지...♡ 근데 저번에 상자포장 CD 들으면서도 생각했는데, 킴료는 이런 10대 남자애나 챠라남st 역할을 자주 맡다 보니까 이런 캐릭 연기에는 진짜 도가 튼듯ㅋㅋㅋㅋㅋㅋ 아주 자연스럽다. 누가 들으면 진짜 10대인 줄 알겠어여 어빠...^*^ 그리고 킴료 대사치는 거 들어보면 되게.. 막... 새가 지저귀는 것 같아... (모다 이 시적인 표현은ㅋㅋㅋㅋ) 암튼 갱장히 귀여웠고 망태기 씌워서 데려가고 싶었음. 진짜 이불 속에 누워서 들으면 몸이 완전 노근노근 흐물흐물해질듯. 하... 좋았는데 왤케 쓸말이 없냐... 그냥 힐링받고 싶을 때 들어보세요. 힐링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