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BL

[BLCD] Not Equal Vol. 1 (스즈키 타츠히사 X 노지마 히로후미)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예전에 정리했던 거 조금만 손봐서 개별리뷰로 옮깁니다. 고대유물급 리뷰 주의. 참고로 이거슨 예약글.. 이 글이 올라갈 때엔 이미 Vol. 2가 발매돼 있겠지.

 

 

(★★★☆☆)


 

원작 : 만화 (이케 레이분)

발매처 : Atis Collection

발매일 : 2012. 12. 28

캐스팅 : 아시즈카 료 (스즈키 타츠히사) X 스에츠구 코노미 (노지마 히로후미)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료는 어릴 적 헤어졌던 아버지 코노미를 찾아감. 근데 갑자기 타임 슬ㅋ립ㅋ 해서 22년 전으로 뙇! 거기서 만난 아버지와 같은 이름의 소년은 14세 ^^! 코노미는 현 17세 ^^! 철컹철컹^^


리뷰 : ....????? 내 윤리관을 뒤 흔 든 다..! 이거 듣고 원작 찾아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뭐라 해야 하지... 어.. 이케 레이분 원작임 ㅇㅇ 그말은 즉슨 원작 그림체가 쩔어줍니다. 하지만... 내용은 좀 멘붕.. 아 진짜 뭐라 해야 되지.??? 별로 스포하기 싫은 작품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 같은 멘붕을 선사하고 싶기에..) 음... Not Equal 이란 제목에 많은 뜻이 숨어 있다. 원작을 읽는 내 생각의 흐름을 보여 주자면

 

[[[[[[[[[[[[[[[[Vol. 2 내용까지 약스포]]]]]]]]]]]]]]]]]]]]


에헤이~ 설마 부자덮밥은 아니겠지..? -> ....설마 진짜는 아니겠지..? -> 사실은 과거랑 미래랑 낫 이꼴이겠지..? -> ???????????????????? ->?? 근데 그건 그렇고 너네 왜이렇게 잘생김..? 너넬 어떡하면 좋냐.. -> 판타지는 판타지일 뿐이다 Vs 그딴 거 없고 아오 내 멘탈! -> 그..그래..이건 판타지야... 판타지라고...판타지 존중...판존... ㅇㅇ.. 해..행쇼..! -> (마지막 번외편 보고) 뭐지? 이 뒤끝은 뭐지?? 이루 말할 수 없는 느낌이야...

 

->결론 : 윤리관과 멘탈 붕ㅋ괴ㅋ

 


사실 원작 읽은 지, 드씨 들은 지 꽤 시간이 지나서 잘 기억이 안 나는데 ㅋㅋㅋㅋ

원작에서 작가가 '윤리관에 늘 회의를 가지지 않으면 안 된다'라는 식의 말을 했었던 것 같음. 

그리고 그 말을 증명하듯, 이 작품은 내 윤리관에 있어서 꽤나 큰 파괴력을 지닌 작품이었다고 한다.....

그 파괴력 때문에 읽으면서+들으면서 배덕감과 함께 멘붕을 느끼긴 했지만, 그러나 마음 한 편으로는 저릿함과 측은함을 느끼기도 했음.

아무튼 흥미롭다면 흥미로웠지 솔직히 나쁘지는 않은 작품이었다.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그리고 드씨에선 탓층과 노지형님이 두 말 할 필요 없이 만족스러운 연기를 펼쳐 줬다...

펼쳐 줬지만... 

씻을 수 없는 정신적 타격이.... ^^.. 하...

그래서 별 한 개 깎아서 3개 드립니다. 


결론 : 한 번 쯤은 들어 볼만한, 추천할 만한 작품이다! 하지만 멘붕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급마무리에 치얼스..!






써 놓고 보니 어째 드씨 리뷰에서 원작만화를 리뷰한 것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