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BL

[BLCD] 눈여겨 봐줘 (瞳をすまして) (나카무라 유이치 X 후쿠야마 쥰)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고대 유물급 리뷰 주의. 총정리 글에 있는 걸 살짝 손보기만 해서 개별리뷰로 돌린 글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거슨 예약글..

 


(★★★☆☆)


원작 : 소설 (쿄우노 아사미)

발매처 : Atis Collection

발매일 : 2009. 06. 28

캐스팅 : 혼다 시게토(나카무라 유이치) X 마키노 토와(후쿠야마 쥰)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토와는 청각장애인임에도 불구하고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대학생임. 그리고 토와의 친구(타케시)의 친구인 시게토 (모델 알바. 연애면에선 루즈하지만 좋은 녀석....이라고 타케시가 소개함)는 그런 토와를 안 후로 인생관이 바뀜. 아무튼 둘이 이러쿵 저러쿵 하다가 행쇼하는 얘기^q^;


리뷰 : 원래 이런 순애는 내 취향 아닌데도 괜찮았음.. 토와가 청각장애가 있어서 소통할 때 제약이 생기고, 그로 인해 오해도 생기는데.. 참 안쓰러웠다 ㅠㅠㅠ 잔잔하면서도 힐링 되는 스토리이다. 중후반부에 시게토가 소유욕을 드러내는 부분이 있는데, 난 그 부분이 제일 좋ㅋ았ㅋ음ㅋ

 그리고 이 작품, 연출이 참 좋다. 핸드폰 버튼 누르는 따닥따닥 소리와 수화할 때 옷 스치는 소리, 글자 쓰는 소리, 수화할 때 어물거리는 거.. 현실감 있었음. 아티스는 역시 짱짱맨이에요 짱짱.

 

아무튼 잔잔한 스토리&큰 볼륨 콤보로 인해 좀 루즈한 감도 있긴 했지만 (그래서 별 4개 주려다 하나 깎음), 전체적으로는 나름 괜찮은 CD였다.

 

 

 

+)

2cd 6트랙에서...! -> 세메 분노 폭ㅋ발ㅋ해서...! 

이런 스토리라면 더 재밌게 들었을 텐데^^;;;;

아 물론 이런 스토리이긴 한데... ^^; 그냥 말을 아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포돌아...오지 마 철ㅋ철ㅋ..ㅓㅇ... 
 

1cd 6트랙 - 술자리에서 여자들이랑 말하는 쥰쥰 째려보는 나캄,

1cd 8트랙 끝부분 - 울먹이며 나캄 부르는 쥰쥰,

1cd 9,10 트랙... 좋았음 ㅠㅠ

 

하지만 가장 내 취향인것은!!! 2cd 4트랙 중반부 질투에 눈먼 나캄!!!!!!!!!!! 헉헉.. 나캄 나캄하고 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