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BL

[BLCD] 3 Shake (3シェイク) (타카하시 히로키 & 스즈키 타츠히사 X 타케우치 켄)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 반


원작 : 소설 (秀香穂里 슈 카오리)

발매처 : 무빅 (ムービック Dramatic CD Collection)

발매일 : 2009. 05. 27

캐스팅 : 사노 마사히토 (타카하시 히로키) & 유키무라 쿄우 (스즈키 타츠히사) X 오카자키 료이치 (타케우치 켄)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신인 모델 유키무라 / 유키무라를 맡게 된 매니저 (전직 모델) 오카자키 / 인기 감독 사노 의 shake it shake it 스토리..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유키무라의 출연작을 따내기 위해 오카자키가 사노와 give and take를 하게 되고, 그걸 알게 된 유키무라가 사노와 가세해서 오카자키를 (검열삭제) 하는 스토리. 오카자키는 안돼, 안돼를 연발하다가 이러한 류의 작품에서 다들 그렇듯이 결국 돼, 돼를 외친다. 둘 중 하나 택일하는 결말이 아니라 셋이 쭉 함께한다는 결말이기에 혹자는 충격적이라고 느낄 수도 있을듯.


리뷰 : 난 하도 자극적인 소재를 많이 접해서 그런지 충격은 안 받았지만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가 멍해져... 으아니 대놓고 (검열삭제)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제목부터 범상치 않긴 해... 막판에 유키무라x오카자키 카라미에서 오카자키가... '(사노가 없으니)뭔가 부족해..!' 라고 하는데 그거 듣고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들아... 너네 오이래..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이 이상 리뷰할 만한 건덕지는 없네. 근데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 튼튼할 때 들어보세요.

이건 함정용 작품이 분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