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BL

[BLCD] 세븐 데이즈(나카무라 유이치 X 후쿠야마 쥰), 낙원의 노래 (미도리카와 히카루 X 카미야 히로시), Nights (오노 유우키 X 노지마 히로후미 外)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1. 세븐 데이즈 (セブンデイズ) MONDAY → THURSDAY , FRIDAY → SUNDAY (나카무라 유이치 X 후쿠야마 쥰) (★★★★★)




2. 낙원의 노래 (楽園のうた) (2권 完) (미도리카와 히카루 X 카미야 히로시) (★★★☆☆) + 반




3. NightS -ナイツ- (오노 유우키 X 노지마 히로후미, 야스무라 마코토 X 오오사카 료타, 마에노 토모아키 X 마지마 준지) (★★★★☆) + 반






아 사실은 6작품 더 리뷰하려고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한 글에 9작품은 무리수인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3작품만 ^.ㅠ..

이것들도 들은 지 꽤 오래 된 고대유물급 리뷰인데 ㅠㅠㅠㅠ 아직도 리뷰해야 할 작품 손나 많이 남음.... 흡..

나날이 리뷰할 작품은 늘어 갈 뿐이고.... 어휴.. 한숨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