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관능석화 (官能昔話) Vol. 1 전래동화 (이노우에 카즈히코, 카미야 히로시, 스즈키 타츠히사)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원 : 5pb.

발매일 : 2009. 01. 21

캐스팅 : 프롤로그 (이노우에 카츠히코)

1. 엄지동자 一寸法師 (스즈키 타츠히사)

2. 카구야히메 かぐや姫 (카미야 히로시)

3. 은혜 갚은 두루미 鶴の恩返し (이노우에 카즈히코)

4. 원숭이와 게의 싸움 サルカニ合戦 (성우진 전부)

에필로그 (이노우에 카츠히코)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엄지동자의 노림수 / 카구야히메의 똥개훈련 / 섹시 두루미 / 옛날 이야기를 BL로 승화시키는 카밍의 힘 


리뷰 : 이거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트랙은 그냥 꿀 바른 목소리에 녹아난다 내 귀가 녹는다....   이러면서 들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이야기 원숭이와 게 듣고 존나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숭이 S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들을 만하다. 솔직히 스토리는 우리나라랑 정서가 달라서 그런지 몰라도 별로 재밌진 않았는데, 어떻게 각색됐는지, 어디서 에로*-_-*요소가 추가됐는지 찾아보는 재미가 있음. 더미헤드 짱짱! 그러나 수위가 그리 높진 않다는 것이 아쉽다 ㅠㅠ 요새는 꽤나 아슬아슬하게 나오잖아요.. 왜때문에 이렇게 수위가 낮은 건가요..  비슷한 형식의 작품 <어두운 이야기~요염이문~>은 그래도 수위가 좀 있는데.. 관능석화가 좀 옛날 작품이라 그런가? 한편 한편 듣다 보면 수위가 좀 높아질라나? 모르겠다. 이건 진짜 잠올 때 자기 전에 들어야지.. 성덕 중에 이거 안 들은 사람 없을 것 같지만 일단 말해본다... 일반 드씨에서는 잘 들을 수 없는, 성우들의 다양한 연기를 들을 수 있으니 빼박캔트 성덕인 사람들에게 추천. 자기 전에 가볍게 들을만한 드씨를 찾는 사람에게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