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MORE, BLOOD Vol. 3 무카미 루키 (無神ルキ) (사쿠라이 타카히로)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예쁜 감자이니까 사이즈 크게^^

(★★★★★)


발매처 : Rejet

발매일 : 2013. 06. 26

캐스팅 :  무카미 루키 (사쿠라이 다카히로)




겁나 대충 줄거리 요약 : 무카미 애새기들한테 납치당함 -> " 너 지금 절벽 위야. 죽든가 아니면 살아서 앞으로 일어날 일을 감당하든가 "  -> " 주인공아 너는 대체 어떻게 이렇게 멍청하니? ", " 니가 사카마키 가 애새기들한테 사랑받는다고 생각하니? " -> " '사랑받는다'고?? 너에게 대체 무슨 비밀이 있는지 조사해 봐야겠군 ", " 네가 숨기고 있는 게 없다고 판단되면, 네가 녹아버릴 만큼 상냥하게 대해 주지 " " 도망가지 마. 네가 선택했잖아. 네 목숨은 내 거야 " -> 결론은 다들 알잖아요..


리뷰 : 미친놈아 너 왜이렇게 내 취향;;; 시발 들어가서 역으로 잡아먹고 싶다 감자야..ㅎㅇㅎ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란마귀 폭발이네.. 이야 사쿠뿅 목소리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들었던 게 금색의 갓슈벨..? 뭐야 N년 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허스키함 섞인 사쿠뿅 목소리는 처음이야..! 미친 이번 캐릭터는 신랄한 혀를 가진 싸패 교양 S(입은 도S스러운데 실제 행동은 도S는 아님) 캐릭터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 너무 좋아 욕나온다..! 슈 급이야 ㅋㅋㅋㅋㅋ 슈가 최애였던 나는 존나 흥분의 도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DL시리즈 그냥저냥 수준으로 애정이 식었었는데 시발 다시 불타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ㅇㅎㅇ 너무 흥분해서 리뷰를 못 쓰겠어;;;; 지금 쓰면 찬양글 될 듯 ;; 새벽에 마음 좀 가라앉히고 수정하겠음.


+) 이 감자는 사실 실제 행동은 별로 잔인하지 않음 ㅇㅇ 말로는 쥬겨버린다 절벽에 떨어뜨려 찌부려트린다 어쩐다 하면서 절벽으로 여주를 내몰지만 실제로 떨어트리지는 않으니까 ㅋㅋㅋㅋ 근데 존나 여주 겁줘 ㅋㅋㅋㅋ 물론 그러다가 결국 피에 취하고 여주에게 취하고 ^^! 귀요미. 요 신랄한 혀로 여주를 졸라 갈구는데 아주 좋았음 ㅋ 게다가 피 빠는 소리가 아조 ㅋㅋㅋㅋㅋㅋㅋㅋ 찰짐. 사쿠뿅 스릉흔드...!
이 시리즈는 참...  분명 r18급 수위는 아닌데도 듣는 사람이 r18급 상상을 하게끔 만든..다... 어휴.. 날 이 이상 얼마나 변태로 만들려고.. 아무튼 매우 만족스러웠음. 귀축도가 너무 심하지도 않고, 너무 건조하지도 않고. 사실 슈새기보다는 얘가 더 취향이다. 슈가 최애이긴 했지만 진짜 레알 싸패냄새 물씬이라서 좀 무서웠는데ㅋㅋㅋㅋ 딱 루키정도가 무난한 듯.


존나 게임도 플레이하고 싶다... 피슾 사고싶은 욕망이 폭발한다.. 근데 막상 사면 별로 안 쓸 것을 알기에 ㅠㅠ 고민됨


+) 치명치명 열매 먹은 쌀집총각의 연기 몇 개 쪄 왔음. (이어폰/헤드폰 필수)


;; 핥기만 했는데;;


물어 줬으면 하냐ㅋ


말 하라고 ㅡㅡ


취기가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