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궁극의 더미헤드 관능송 Seventh Heaven (究極のダミーヘッド官能ソング Seventh Heaven) Vol. 3 이츠키 (イツキ) (타카하시 나오즈미)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미소 겁나 아련..

(★★★★★)


발매처 : Rejet

발매일 : 2013. 06. 26

캐스팅 : 이츠키 (타카하시 나오즈미)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카나데-세븐스 헤븐의 주인 급 인물(vol.7의 남주임. 음~ 최종보스 스멜~)-에게 여주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세상 만사가 따분했던 이츠키는 여주에 대해 흥미를 느낌. 결국 참지 못하고 여주를 살짝 보러 감. 여주는 아직 말도 못 할 정도로 어렸지만 언젠가 자살할 운명이라 그런지 이츠키를 볼 수 있었음. 이츠키는 카나데에게 여주가 죽을 때가 오면 여주의 영혼을 보내는 일은 자신에게 맡겨 주라고, 여주가 죽을 때 까지는 인간으로서 여주 옆에 있고 싶다고 부탁함. 그리하여 여주와 이츠키는 소꿉친구(그놈의 소꿉친구ㅋㅋㅋㅋ)로 자라남. 이츠키는 처음엔 흥미본위로 여주 옆에 있었고, 여주가 죽을 날이 되면 약속대로 자신이 보낼 생각이었는데, 언젠가부터 여주가 죽지 않기를 바라게 됐음. 그러나 결국 여주는 자살시도를 함. 그리하여 사신으로서의 이츠키와 대면하게 되는데, 여주는 자살시도 후 기ㅋ억ㅋ상ㅋ실ㅋ이라 이츠키를 기억하지 못함... 아무튼 그렇게 사신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만월까지 둘이서 지내게 됨. 딱 찌통이 올 것 같은 설정 아님? ㅠㅠㅠㅠㅠㅠㅠ


리뷰 : 오오오오오옹 레파토리가 좀 바뀌었다!!!! (게다가 성우가 물망초의 사이토 성우임ㅋㅋㅋㅋㅋㅋ 헉헉.. 일단 성우때문에 기분 좋게 듣기 시작했음.) 훨씬 재밌었음ㅋㅋㅋㅋ vol.1 때는 신선하게 들었지만 vol.2 때는 레파토리가 너무 비슷해서 좀 지루했는데!! 이번 편은 제대로 된 과거 밑밥이 있어서 감정이입이 더 잘 됐음. 이츠키 불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러움 ㅠㅠㅠㅠㅠㅠ 다른 편 애들보다 훨씬 안쓰러움 ㅠㅠㅠㅠㅠㅠㅠ  1, 2 편 애들과는 다르게 옛날부터 여주에게 감정을 가지고 있었으니까 ㅠㅠ 게다가 연인에 가까운 사이였어 하ㅠㅠㅠㅠㅠㅠ 근데 여주가 기억 잃었다니 그런 말 안 꺼냄 (물론 여주가 고백받는 장면을 꿈으로 꿨다니까 결국 그거 실제로 있었던 일이라고 인정했지만 ㅋㅋㅋ).. 역시 밑밥이 있어야 감동이 제대로 전달되는 듯 ㅠㅠㅠ 종나 찌통 쩌는 설정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리젯 진짜 완급조절이 완전하시다....... 사실은 죽고 싶지 않은 거 아니냐며 살고 싶다고 말해달래.. 어휴.. 결국 여주 살려주려고 함.. 그렇게 하면 이츠키한테 리스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결말은 여러분이 확인하세여^^

게다가 수위도 좀 오름..  미친 리젯새기들 진짜!!!!! ㅡㅡ 조련하는 것 좀 봐.. 개 쩔어.. 이 못된것들.. 늬들 다 해먹어라..
키스하다 흥분해서 널 망가뜨리면... 엉망진창으로 만들면 어떻게 되는걸까..? 울거나 할 거야..? 응? 어떤 얼굴로..? 이러는데 서..ㄹ..설렌다...!

이츠키 말투 졸라 귀여움ㅠㅠㅠㅠㅠㅠ 잇테 미? 죳또 곳찌 무이테 미? 캐릭터 자체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감자야 ㅠㅠㅠ 우리 나오언니 연기도 잘해요~노래도 자알 부른다오 (성우 겸 가수니까) ㅠㅠㅠㅠㅠㅠ 사이토..! 이츠키..! 나오언니!!!!!!!!!!!!!!!!!!!!!!! 잘생쁜 나오언니 노래도 잘하는 나오언니 제가 사랑합니다..!


안 되겠다 대본 만들어야겠다... -> 만들었다 좌측 대본(목록) 카테고리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