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감응시간 (感応時間) 시리즈 Vol. 3 짙은 회색의 감옥 (黒つるばみの監獄) (토리우미 코스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히쯔지구모 (ひつじぐも)

발매일 : 2011. 03. 25

캐스팅 : 토리우미 코스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줄거리랄 게 뭐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죄수 소년이 수녀인 당신을 느으응요쿠하는 내용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설명이 참 뭐시기 하지만.. 들어보면 R18까지는 아니란 걸 알 수 있음. 최면 효과가 있어서 보다 실제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함.
 

리뷰 : 내가 말이죠.. 이걸 들으면서 잤는데... 아니 결코 야한 꿈 꾸려고 그런 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알 아님ㅇㅇ) 그냥 정신 말짱할 때 이거 들으면 잠만 오더라고.. 그래서 자기 전에나 들을 수 있겠네 싶어서 자기 전에 들은 건데... 그랬던 건데... 꿈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ㅋㅋㅋㅋㅋㅋㅋ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음란마귀가 씌인 건가.. 깨어나서 한동안 멍때림.. 레알... 나 꿈 안꾼지 한 달 정도 됐는데 오랜만에 꾼 꿈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블로그에서도 말할 수 없는 내용이얔ㅋㅋㅋㅋㅋㅋ 어디 비밀 일기장에나 쓸만한... 아오... 날 변태라고 하지 마요.. 이 CD가 문제임 ㅡㅡ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CD가 문제라고!!!!!!!!!!!!!!!! 토리밍 목소리가 너무 섹시해서 문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