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그이 이외 (彼氏以外) 시리즈 Vol. 4 ~전남친과의 실수(元彼との過ち)~ (미키 신이치로)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는 무슨 이번엔 그딴 거 없다 ㅗ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별점도 아깝다)


발매처 : Cineria

발매일 : 2012. 09. 28

캐스팅 : 전남친 (미키 신이치로)




이번 리뷰는 REAL 분노글이니 재밌게 들으신 분들은 읽지 않으시는 걸 추천함 ^.ㅠ


다시 한번 ★욕 주의★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유부녀 개같은 똥차년 주인공과 마찬가지로 임자는 따로 있는데 바람피는 개 미친놈 전남친의 남이 하면 불륜 내가 하면 로맨스 스토리


리뷰 : ㅅ;발 왜 그림은 이렇게 요오망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시발 존나 멘붕인데;;놀라움의 끝을 보여준다 진짜.. 

전남친놈이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이건 완전 불륜이겠지?' 하니까 주인공이 '불륜 맞다' 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알면 만나질 말든가 진짜 욕이 다 나옴. 미친년놈들의 이야기 잘 듣다 껐습니다.... 바람은 무슨 이유로든 용납할 수 없다. 뭐 남편이 존나 가정폭력 쩔고, 전남친은 여태껏 주인공을 좋아했는데, 매일 남편에게 맞고 사는 주인공의 결혼생활이 너무 안쓰러워서 같이 도망가자고 설득하고, 주인공은 그 말 듣고 이혼하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남편은 이혼해주지 않고.... 이런 내용이면 그래도 좀 이해가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씨는 그런 내용도 아님. 그냥 바람임 just 바람.

심지어 주인공은 지 남편이랑 정리하려는 생각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반까지 듣다 꺼서 후반에는 어떻게 되는지 몰라도 아무튼)ㅋㅋㅋㅋㅋㅋ 어휴 답이 없다. 이건 뭐냐 바람을 미화하는 건가??? 외도 체험?? 시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시나리오 쓴 사람 머릿속을 한 번 봐보고 싶다.


그저 열연해 주신 믹신님께 애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