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궁극의 더미헤드 관능송 Seventh Heaven (究極のダミーヘッド官能ソング Seventh Heaven) Vol. 1 아키라 (アキラ) (노지마 켄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Rejet

발매일 : 2013. 04. 24

캐스팅 : 아키라 (노지마 켄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진심으로 죽으려고 마음 먹는 자들에게만 보인다는 사신들의 집단 seventh heaven. 주인공은 진심으로 자살시도를 할려고 함. 그 때 아키라가 나타나서 (누가 주인공을 맞이하러 갈 지 정하는 포커 게임에서 져서 주인공 맞이하러 온 거임ㅋㅋㅋㅋㅋ) 주인공을 죽여주려고 했는데, 조건이 충족되지 않아 몇일간을 기다려야 함. 그래서 아키라랑 같이 지내는 story 


리뷰 : 조건이 만월일 때였나 언제였나 기억이 안나네. 아무튼 츤츤ㅋㅋㅋ츤데레는 옳다! 아키라 잘 생겼음 딱 츤츤대게 생겼어ㅋㅋㅋㅋ 이 시리즈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진짜 신기했는데... 대체 이런 설정은 어떻게 생각해내나 싶어서ㅋㅋㅋㅋ 아니 노래라뇨?? 드씨에서 노래를 부른단 말이에요 그것도 더미헤드로? ㅡ"ㅡ;; 존나 오글거릴 듯 안들어... 라고 생각했던 게 무색하게 결국 들었음. 근데 의외로 너무 재밌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글거림을 각오하고 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별로 안 오글거렸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애니 보는 느낌이었음 ㅇㅇ. 은근 개그포인트도 있고 ㅋㅋ 아키라도 귀엽고. 근데 결국 엔딩은 쥬금이네.. 뭐 설정이 설정이다 보니 어쩔 수 없나?  슈발 해피엔딩 버전 이런 건 없습니까 예???? 이런 엔딩 싫어하는지라 조금 슬펐음 ㅠㅠ


목소리가 워낙 좋다 보니까 노래도 감미로웤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가수처럼 안정적이게 부르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좋았음. 중간중간 속삭이는 거 좋았음ㅋㅋㅋㅋ 가볍게 들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