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당신을 밀실에서 취조하는 CD Vol 4. ~조직 범죄 대책과 토츠카 슌 편~ (카키하라 테츠야) (あなたを密室で取り調べCD)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EM2 Record

발매일 : 2013. 06. 26

캐스팅 : 토츠카 슌 (카키하라 테츠야)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귀여운 연하남이랑.....


리뷰 :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하다. 쇼타가 아니라 연하남임. 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별로 리뷰할 건덕지는 없..다... 그냥 귀엽고 달달하고..... 그러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인상깊었던 건 여주가 이놈한테 수갑채운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3편까지는 항상 수갑채우는 건 남자들이었는데.. 이게 바로 연하남만의 장점인가 보오ㅋㅋㅋ 전세역전! 계속 주인공이가 얘를 바른다...ㅋㅋㅋㅋㅋㅋ 귀여웠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