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오빠와 소꿉친구 느와르,루즈 (兄と幼馴染 ノワール, ルージュ)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 반


원작 : 스텔라 워스(ステラワース)

발매처 : 스텔라 워스(ステラワース)

발매일 : 2013. 01. 31

캐스팅 : 오빠 (イシイツタオ이시이쯔타오 = 스즈키 타츠히사) [각주:1]

소꿉친구 (十利須我里 = 히노 사토시) [각주:2]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오빠랑 소꿉친구랑 둘중에 하나 골라잡아 집착+얀데레를 맛보는 CD


리뷰 : 스텔라워스 미쳤나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가치관이 붕괴되는 느낌... 정말 blood-related brother야...? (철컹철컹 할까 봐 영어로..) 으응..? 성우들이 가명 쓸 만 하구나.... 으응... 조..좋긴 한데... 아니 복잡하다... ㅇㅇ... 차라리 소꿉친구 루트가 정상적인 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 ㅋ 붕 ㅋ 소재때문에 수위가 좀 높다고 느껴진다...(씬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참... 이 CD 들으면서 맘 편히 좋아라 해도 되는 건지... 아무리 시츄에이션이라지만... 어.... 내 머릿속이 복잡하다... ㅋ... ㅋㅋ <소꿉친구 그이>도 그렇고.. 스텔라워스가 참 큰일 해 주넼ㅋㅋㅋㅋㅋㅋ







  1. 탓층 가명 왤케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ㅋㅋㅋㅋㅋㅋ대놓고 시모네타 날려대는 사람이면서 뭐하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으로]
  2. 앜ㅋㅋㅋㅋㅋㅋㅋㅋ히노 사토시 가명은 오이렇게 웃김?ㅋㅋㅋ '지나가던 (행인)''구경꾼 근성'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