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BL

[BLCD] 왕자와 작은새 (王子と小鳥) / 조용하게 말은 흔들리고 있어 (静かにことばは揺れている)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원작 : 만화 (야마나카 히코)

발매처 : ascolto(アスコルト)

발매일 : 2011. 02. 25

캐스팅 : 하리드 (코니시 카츠유키) X 스즈키 케이지 (카지 유우키)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빚 갚으려 도박판에 뛰어들었다가 아랍에 팔려나간 스즈키를 제2왕자 하리드가 사서 이렇게 저렇게... 는 안 하고.. 그냥 둘이 여러 사건을 겪은 후 결국 이어지는 얘기


리뷰 : 재밌게 들었다. 원작 스즈키랑 드씨 스즈키랑 분위기가 좀 다른 게 아쉽지만 전체적으로는 만족. 원작을 먼저 읽거나 원작과 병행해서 듣는 걸 추천함. 원작 읽을 때에는 좀 더 아련했는데 드씨에서는 아련함이 살짝 감소함. 사실 잘 기억은 안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던 것 같음.. 아마도..

그리고 세메랑 우케가 왕자-노예 관계지만 SM요소는 없음. 강제적 이런 거 없습니다. 굳이 어느 쪽이냐 따진다면 치유물에 가깝다고 봄. 달달하고 잔잔함. 어...또... 왜 쓸 게 없지? ㅠㅠㅠㅠㅠ 재밌게 들었는데 왜때문에 쓸 말이 없냐...

코사장이랑 카지 연기는 말이 필요 없으니 생략^q^










(★★★★☆)


원작 : 소설 (사키야 하루히)  관련 시리즈 : 심장이 깊게 뛰고 있어

발매처 : 겐토샤 코믹스 (幻冬舎コミックス)

발매일 : 2013. 05. 31

캐스팅 : 아야카와 칸지 (미키 신이치로) X 시라세 오토야 (스즈키 타츠히사)

후루야 노부히토 (모리카와 토시유키) X 사이토 히로무 (후쿠야마 쥰)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전작에 등장했던 오카마 사장님 & 색기 쩌는데 알고 보니 천연인 오토야 이야기.... 라고만 쓰면 화 낼거야? ^^; 그냥 들으세요 재밌어서 스포하기 싫은 작품임


리뷰 : 이전 편에서 믹신이 애 딸린 오카마로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을 들어야 되나 말아야 되나 진지하게 고민 좀 했음... 그저 웃기기만 할까 봐...ㅋㅋ..ㅋ 그래도 믹신 X 탓층이라니 안 들을 수가 없지 !!!!!!!!!!!!!!!!!!!!!!!! 하며 결국 듣게 되었다.

근데 이거 뭐야? 겁나 재밌잖아!!!!!!!!! 믹신은 오카마의 모습을 벗어 던지고 (게이라서 오카마 차림을 하고 다닌 게 아님) 완전 상남자로 나온다 ㅎㅇㅎㅇ 미쳤나 봐 멋있어요 아저씨!!!!!!!! 믿음직해요!!!!!! 게다가 볼륨도 조올라 빵빵해. 덕분에 전개도 아주 매끄럽다. 아무튼 요새 재밌는 드씨를 찾기가 힘들어서 드씨가 좀 물리던 참이었는데 이 CD가 내 입맛을 다시 돋궈줌. 하 ㅠㅠㅠㅠㅠ 믹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탓층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시모네타 king인 탓층이 이런 여린(?) 캐릭터를 연기하다니 어색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연기는 말이 필요 없이 잘 했음. 믹신도 완전... 다정해.. 귀가 녹을 것 같았음.. 그러니까 성덕들은 들으세요 ^q^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