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BL

[BLCD] 개인교수 (個人教授) (스즈키 타츠히사 X 히라카와 다이스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 반

야해서 별 반개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 : 소설 (슈 카오리)

발매처 : 인터 커뮤니케이션즈

발매일 : 2009. 01. 25

캐스팅 : 쿠즈하라 이쿠미 (스즈키 타츠히사) X 나가에 슌이치 (히라카와 다이스케)

쿠즈하라 유스케 (토리우미 코스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공부하라고 가정교사 붙여 놨더니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엄한 것만 배우는 내용.


리뷰 : 탓층 편애 주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게 들었음. ㅇㅇ 일단 탓층이 나왔기 때문에 반은 먹고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 <좀 봐줘> 이후로 탓층 빠쑤니가 된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히라링도 존좋. 토리밍 또한 그러하다. 그리고 스토리도 뻔하긴 한데 내 취향이었음. 우케가 우는 장면만 있으면 난 다 취향인가 봐....ㅎㅎ...ㅎ 이쯤 되는 커플링이면 수위가 상승할 수밖에 없죠... 육십구육십구 에로에로해...  매우 에로해.. 이 작품 에로해..존 나 민 망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치겠엌ㅋㅋㅋㅋㅋㅋ방앗간 지을 기세ㅋㅋㅋㅋㅋㅋㅋ 7라운드 레전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웬만하면 드씨들으면서 민망해하지 않는데ㅋㅋㅋ이 드씨는 왜 이렇게 듣는 사람을 민망하게 하냐ㅋㅋㅋㅋ그래서 별 하나 더 줘서 별 4개 ㅇㅇ


줄거리 요약해놓고 보니까 으잉? 스러운데... ㅋㅋㅋㅋㅋ 킬링타임용 정도로 생각하고 들으면 재밌다. CD가 성우빨 받음. 이런 말 하면 변태같지만 히라링이 울면서 (검열삭제)당하는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제일 ㅈ..조...ㅎ... 좋..........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