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BL

[BLCD] 그 입술에 밤의 이슬 (その唇に夜の露) (모리카와 토시유키 X 유사 코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 반


원작 : 만화 (후카이 유우키)

발매처 : Atis Collection

발매일 : 2009. 01. 28

캐스팅 : 와카에 쿄이치(모리카와 토시유키, 아역-카지 유우키) X 와다 타츠키(유사 코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버스기사 와다 / 어렸을 적 와다의 친구이자, 와다에게 강간당했던 와카에 (강간 당한 후 전학 감). 어느 날 와다가 운전하는 버스에 와카에가 타게 됨. 그 후 와다를 향한 와카에의 복수가 시작됨. 


리뷰 : 취 향 직 격ㅋㅋㅋㅋ 연출과 전개, 설정, 분위기.. 다 내 맘에 들었음. 영화 한 편 본 것 같았다. 어후 ㅠㅠㅠㅠ 모리링..! 윳찌..! 제왕님 국왕님..! +유우땅..!


2CD 볼륨 빵빵한 단편 드씨들도 스토리 별로, 전개도 별로인 게 많은데, 이건 프리토크 제외하고 6개의 트랙으로 적다면 적은 볼륨임에도 불구하고 스토리, 전개 모두 좋았음. 딱 액기스만 뽑아놓은 것처럼 군더더기 없는 CD임. 물론 사람들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적어도 나에게는 Well-made BLCD였다. 진짜 재밌게 들었는데 글로 표현할 수가 없네. 암튼 만족ㅋㅋㅋ 요새 그냥저냥..인 드씨만 듣다가 간만에 이런 작품(=내 취향) 들으니까 아아아아주...^^b! 해피엔딩인 것도 좋았음. 막판에 좀 급전개 되는 느낌이 나긴 했지만 그래도 상당한 수작이야.. 사심을 보태자면 명작이야... 이거 원작도 있길래 드씨 중후반 듣다 말고 원작도 찾아 봄. 원작도 괜찮더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드씨가 더 좋았음.


아무튼 인물이 괴로워라 하는 게 매우 취향인 나에게는 단비같은 CD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줄거리 요약에서는 와다가 졸라 나쁜 놈처럼 보이는데 와다 그렇게 나쁜 놈 아니에여 ㅠㅠ 솔직히 와카에가 어렸을 때 눈새짓 한거지.. 이 눈새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