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감응시간 (感応時間) 시리즈 Vol. 11 검은 십자가가 사라지는 날 (黒十字の失せる日) (카지 유우키)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각주:1]


발매처 : 히쯔지구모 (ひつじぐも)

발매일 : 2013. 07. 24

캐스팅 : 게오르크 (카지 유우키)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패전하여 모든 것을 잃고 도망자가 된 주인, 게오르크 /S행쇼2/ 그럼에도 불구하고 텅 빈 저택에서 게오르크를 기다리는 (前)메이드는 청자^*^


리뷰 : 헉헉... 카지 죤ㄴ 섹시해서 리뷰 안 남기고는 못 배겨..! 헉헉... d(음_란)b d(마_귀)b


이번 편은 다른 편들에 비해서 드라마성이 많이 가미된 듯함. 이전 편들을 들을 때에는 막 '청자야 최면에 걸려랏 얍☆' 스러운 느낌이 들어섴ㅋㅋㅋ 그냥 잠만 솔솔 왔었는데, 이번 편은 잠이 오기는 커녕... 그저 카지 목소리에 쥭어나면서 들었음 ^^! 카지 저음은 사랑입니다..S2 스토리야 정말 별거 없지만 ㅋㅋㅋ 끝까지 잠 안자고 듣게 하는 마력이... ^q^하...po조교wer...채 찍 소 리..! 그리고 일단 설정 자체가 잠이 올만한 설정이 아니었던 것 같음. 게다가 수위가 ㅋㅋㅋ 시리즈 중 가장 높은 듯! 주인공이랑 끝까지 가는 게 나옴 ^q^b.. 가명 안쓴 게 참 장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각주:2] 토리밍 나온 편과 더불어 수위 투탑인 듯 ^^ (사실 이 두 편 제외하고는 전부 듣다가 초반에 자버려서 수위가 높은지 어떤지 잘 모른다는 게 함정.) 무튼 카지의 육식육식한 목소리를 들으니 진짜 좋았닼ㅋㅋㅋ아 근데 듣다 보니 자꾸 쿠치쿠시테야루! 잇비키 노코라즈..! 가 떠올랐다는 건 비밀..


한가지 아쉬운 점은 카지 숨 들이마시는 소리가ㅋㅋㅋㅋ 너무 자주 나니까 좀 거슬렸다는 거? 그래도 애정으로 커버 가능한 정도의 미미한 트러블이었음 ^*^


그리고 프리토크ㅋㅋㅋㅋ 갑자기 짐승남에서 순딩순딩한 카지로 돌아오니까 잠깐동안 적응이 안됐닼ㅋㅋㅋㅋㅋ

플톡 내용ㅋㅋㅋㅋㅋㅋ 기승전제복 ㅋㅋㅋㅋㅋ 제복 만세 ^^ 제복에 치얼스..★



특전 CD는 아직 안 들었으니 듣고 추가하겠음.


+) 특전CD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좋!


저택까지 도망쳐 오는 게오르크의 모습을 담았는데, 요약하자면 게오르크가 주인공이 준 여신상에 주인공의 모습을 투영하면서 살아남자는 결의를 다진다는 내용임. oh oh 상남자 포스 oh oh ! 이미 게오르크는 주인공이를 좋아하고 있었네... 근데 왜 막상 만나고 나서는 그렇게 심하게 다뤘냐ㅋㅋㅋㅋ 츤데레 돋는다. 무튼 듣고 나니 게오르크에 대한 애정도가 하늘을 뚫을 기세로 치솟았다 ^^! 바람직하다!





마무리는


뒷북 돋는 PV로 ^^..!











  1. 카지가 이런 캐릭터를 맡고, 이런 목소리를 냈다는 것만으로도 별5개를 줄 만한 가치가 있다 ^*^ [본문으로]
  2. 근데 음마때문에 '이건 R18을 받아야 적절한 것 같은데..' 하는 생각 따위는 들지 않았음^^... 전연령이면서 수위 높은 드씨를 하도 많이 들었더니, 나의 자체심의 기관이 이상해져 버린 것 같다..ㅋㅋㅋㅋ [본문으로]

'[덕질1] > NMCD' 카테고리의 다른 글

[NMCD] 사랑 담긴 매도 (愛ある罵倒) Vol. 1 (타치바나 신노스케, 모리카와 토시유키, 야스모토 히로키)  (10) 2013.08.22
[NMCD] <D> 감금남자 ~사로잡힌 두 사람~ (監禁男子~囚われのふたり~) Vol. 1 소꿉친구 (마지마 준지)  (29) 2013.08.17
[NMCD] <D> 신선조 묵비록 물망초 (新撰組黙秘録 勿忘草) Vol. 1~6 사이토, 오키타, 콘도, 토도, 히지카타, 야마자키 (斎藤 一, 沖田総司, 近藤 勇, 藤堂平助, 土方歳三, 山崎 烝)  (22) 2013.08.16
[NMCD] <D> 흡혈달링 (吸血ダーリン) case.1 ~국내결혼・방탕편 (国内結婚・極道編)~ (오노 유우키) / case.2 ~국제결혼・집사편 (国際結婚・執事編)~ (요시노 히로유키)  (16) 2013.08.09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MORE, BLOOD Vol. 4 무카미 아즈사 (無神アズサ) (키시오 다이스케)  (6) 2013.07.31
[NMCD] 선생님(나)과 너와 자유연구……, 잊을 수 없는 여름의 연애 일기 (先生(おれ)とおまえと自由研究……、忘れられない夏の恋愛日記) (나카이 카즈야)  (12) 2013.07.28
[NMCD] <D> 궁극의 더미헤드 관능송 Seventh Heaven (究極のダミーヘッド官能ソング Seventh Heaven) Vol. 4 유리 (ユーリ) (콘도 타카시)  (6) 2013.07.27
[NMCD] 소꿉친구와 당신이 연인을 연기하는 자유연구, 최후에는 사랑이 싹틀까? (幼馴染とあなたが恋人を演じる自由研究、最後に恋は芽生えるか?) (스즈키 타츠히사, 사쿠라이 타카히로)  (12) 2013.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