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궁극의 더미헤드 관능송 Seventh Heaven (究極のダミーヘッド官能ソング Seventh Heaven) Vol. 4 유리 (ユーリ) (콘도 타카시)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Rejet

발매일 : 2013. 07. 24

캐스팅 : 유리 (콘도 타카시)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은 필요가 없다. Seventh heaven의 레파토리 그대로임. 캐릭터만 바뀌었을 뿐..


리뷰 : 뭐야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무;; 무슨 납량특집이냐고요 듣다가 깜짝 놀랐네. 일단.. 어... 음... 어디부터 얘기해야 되지?

일단 3권 이츠키 편을 듣고 Seventh heaven의 진행이 좀 바뀌었다! 라고 생각했는데, 4권에서는 다시 1,2권과 비슷한 레파토리로 돌아 왔음. 그래서 좀 실망.... 이긴 했지만 그래도 들었음. 처음엔 상냥상냥한 집사st 캐릭터라서, 음... 하고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둥번개 치는 날에 카나데의 소행으로 (카나데 카나데... 대체 얼마나 쩌는 캐릭이길래 계속 언질을 주는지.. 우리들의 기대를 어떻게 감당하려고..) 창문이 깨져서 주인공이가 유리의 방으로 찾아가는 시점부터 판도가 바뀜. 아예 확 바뀜 180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 wow... just... wow... 이놈 반전있는 캐릭터였다.... 들으면서 중간중간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감상을 썼는데, 대충 이러함.


(의식의 흐름 주의)

카나데 카나데... 계속 떡밥 던지네? -> 레파토리 다시 돌아온 듯 ㅠㅠ -> 잠온다 ㅠㅠ -> 으잉? 어머어머 반전있는 인물이네 -> 으아니;;; 존나 공포냐고;; 사신이 이래도[각주:1] 되냐고;; ㅋㅋㅋ 핀트도 좀.. -> 얘도 좀 병들어 있네 -> 아니 좀이 아니야 존무 문 두드리는 거 공포 시바 납량특집 헐 헐 대박;; -> 뭐라고요? 약이요? -> 갈수록 수위가 올라가는 것 같아 이 시리즈 ㅋㅋㅋ 이때의 수위는 여러가지 의미임.. -> 금사빠고 뭐고 얘 무섭다.. 무서웤ㅋㅋㅋㅋㅋ -> 쥔공이가 우는 의미가 달라요 ㅠㅠ 너 좋을대로 받아들이지 말라고!!!!!!!!! -> 미나고로시라니 존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각주:2] -> 노래 나오기 전 마지막 멘트도 무섭.. 노래 전주도 존무.. 노래 도중 웃음소리도 존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안 무서운 게 뭐얔ㅋㅋㅋㅋㅋ -> 에필로그도 조...존ㄴ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이게 정녕 NMCD잉가... 달달함이라기 보다는 그냥 야함+공포가 아닝가... 게다가 인공이는 무서움에 떠는데 거기서 하나가 되자고 하다니 (진짜 실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약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신은 인간과 사고방식이 다른가봉가.. 


결론 : 이번 편은 좀 충격적인 편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재밌었음. 번역하고 싶은 마음이 다른 의미에서 들긴 했지만.. 결국 패스^^; 그래도 콘도찌 목소리는 감미로움 b 츄파음도 쩔어요 b 연기도 너무 잘해서 진짜 좀 약빤 놈 같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노래실력은 뭐.. 음치는 아니지만, 가수가 아니므로 당연하게도 가수만큼 안정적이지는 않음. 아무튼 지루하진 않았으므로 별 4개 dream^^!  얀데레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시겠네요. 네.. 저..저도 얀데레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들어봤습니다. 근데 이건 좀 무서웠음...




[[[여기서부터는 트랙 중에서 잘라 온 것들이므로, 들으면 당연 스포임]]]


+) 


7번 트랙 永遠のWALTZ, 클라이맥스 부분부터 끝부분까지 쪄 왔음.

왜 여성향 연애(?)CD에 이런 주의말을 달아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좀 무서울 수 있으므로 달긴 하겠음.

(약한) 소름주의



5번트랙 문 두드리는 씬... 공포의 씬... 


(중후반부 소리지를 때 진짜 소리 크니까 귀청 주의, 소름 주의) (좀 깁니다 2분 30초정도 됨)



라스트 트랙. '이렇게나 당신을 사랑하는데..!'


이야 콘도찌 연기 자알~한다!









  1. [[[[[[[스포]]]]]]]] 인공이에게 상처준 사람을 죽이고... 비에 젖어서 피가 튄 옷ㅇㄹ 입고... 인공이 앞에 나타 남 ^^ 그러고 나서 인공이가 충격먹으니까 이해를 못하고... 핀트는 어긋나서 '아~ 그럼 네가 저세상에서 외롭지 않게 너와 가까운 사람도 같이 보내 줄까?' 드립... [본문으로]
  2. [[[[[[[[[[스포]]]]]]]]]] 각주 1에서 언급했던 그것을 실천함 ^^! 게다가 이 때는 이미 인공이는 약에 취해서 사리분별 못하고 웃음 ㅠㅠ 뭐죠 [본문으로]

'[덕질1] > NMCD' 카테고리의 다른 글

[NMCD] <D> 흡혈달링 (吸血ダーリン) case.1 ~국내결혼・방탕편 (国内結婚・極道編)~ (오노 유우키) / case.2 ~국제결혼・집사편 (国際結婚・執事編)~ (요시노 히로유키)  (16) 2013.08.09
[NMCD] <D> 감응시간 (感応時間) 시리즈 Vol. 11 검은 십자가가 사라지는 날 (黒十字の失せる日) (카지 유우키)  (10) 2013.08.05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MORE, BLOOD Vol. 4 무카미 아즈사 (無神アズサ) (키시오 다이스케)  (6) 2013.07.31
[NMCD] 선생님(나)과 너와 자유연구……, 잊을 수 없는 여름의 연애 일기 (先生(おれ)とおまえと自由研究……、忘れられない夏の恋愛日記) (나카이 카즈야)  (12) 2013.07.28
[NMCD] 소꿉친구와 당신이 연인을 연기하는 자유연구, 최후에는 사랑이 싹틀까? (幼馴染とあなたが恋人を演じる自由研究、最後に恋は芽生えるか?) (스즈키 타츠히사, 사쿠라이 타카히로)  (12) 2013.07.23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Vol.1~6 逆巻 アヤト, スバル , カナト, ライト, レイジ, シュウ)  (0) 2013.07.22
[NMCD] 쌍둥이 소꿉친구에게 고백 받았습니다 ~유키시로 학원의 유쾌한 사람들~ (双子の幼なじみに告白されました~雪白學園のゆかいな人人~) (스즈키 타츠히사)  (6) 2013.07.21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MORE, BLOOD Vol. 2 무카미 코우 (無神コウ) (키무라 료헤이)  (2) 201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