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선생님(나)과 너와 자유연구……, 잊을 수 없는 여름의 연애 일기 (先生(おれ)とおまえと自由研究……、忘れられない夏の恋愛日記) (나카이 카즈야)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Cineria

발매일 : 2013. 07. 26

캐스팅 : 소우이치 (나카이 카즈야)




줄거리 요약 : 소우이치의 휴일은 자신의 텃밭에서 기르고 있는 야채들을 돌보는 것…. 아직 휴대폰도 인터넷도 보급률이 4%정도인 90년대 초반, 벽촌에서 생활하고 있는 그의 일상은 고요하기 짝이 없었다. 물론 같은 지역에 살고 있는 고등학생들 또한, 할 만한 일이라곤 동아리 활동이나 알바, 또는 공부하는 것… 그런 것들 밖에 없다. 변하지 않는 매일. '영원히 이렇게 지루한 나날이 계속되는 게 아닐까? 그것도 나쁘지 않군'… 그런 생활에 큰 자극을 주는 존재가 나타난다…….


"선생님? 저……선생님을……좋아……하는 것 같기도?" 


'어른을 놀리는 거 아니야,' 라고, 몇 번이고 그렇게 적당히 넘겼지만, 포기하지 않는다. 

그녀는 자신이 담임을 맡고 있는 반의 학생이다. 젊음 때문인지, 몇 번이나 몇 번이나 마음을 전하려고 하는 그녀…….

'일시적인 감정이다. 포기해.' 라고 차갑게 내쳐도, 그리 간단히 뜻을 굽혀 주지 않을 것 같았다. 


그녀가 그를 마음에 품어버리게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어느 더운 날, 그녀로부터 제안을 받는다.

"여름방학 과제인 자유연구를 위해서, 여름방학 동안만 연인을 연기해 주셨으면 해요"……라고.

'짝사랑하고 있는 여자와, 아무런 감정도 없는 남자가 일정 기간동안 연인을 연기한다면 , 그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그것을 연구하여, 자유 연구 과제로서 학교에 제출하고 싶다고…….


주위에는 절대 비밀로 하고 여름방학 동안 연인을 연기하여, 그 결과를 정리한 것을  자유 연구 과제로서 학교에 제출한다,

과연, 진짜 사랑이 싹틀까? '선생님과 학생' 이었던 그들의 잊을 수 없는 여름 방학이 시작된다…….


는 작품소개 긁어온 거 ^^!


리뷰 : 잔잔하지만 좋았다 ㅠㅠㅠㅠ 이번 편은 저번 편인 <소꿉친구와 당신이 연인을 연기하는~> 과는 다르게 비극적(?)이지 않음(근데 첫부분에 설마 이거슨 사망플래그...? 싶은 부분이 있긴 함. ㅋㅋㅋㅋㅋ) 그냥 뭔가 ㅠㅠㅠㅠ 시종일관 풋풋+여름냄새+설레임.... 시달소를 보고 있을 때 느꼈던 그런 풋풋함? ^^! (물론 내용은 전혀 관계 없음)


그리고 교사-학생 연애물이 대부분 그렇듯이, 학생인 인공이 쪽에서 갱장히 적극적으로 어프로치 함. 선생님은 맨날 그런 인공이를 애 취급하면서, 적당한 거리를 두는데 ㅋㅋㅋㅋ... 멋있네 ^^! 이미 학창시절 다 지났는데 선생님한테 환... 환상을 품어버렷..! 인공이 또한 손 잡는 것 외에는 요구하지 않는, 선을 지킬 줄 아는 학생임ㅋㅋㅋㅋ 건전건전 돋네. 아무튼 내내 잔잔하고 포근하고 은근한 설레임이 느껴지는 작품이었음. 나캉 목소리에 설레어버렷..!


그리고 플톡에서 ㅋㅋㅋㅋ 나캉이 '좋구나… Nostalgic 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막판에 꽤나 '어이, 어이, 어이'스러운 씬도 있었다고 ㅋㅋㅋㅋㅋ 나이 먹을 대로 먹은 아저씨가 녹음실 창문 밖의 스태프들을 보면서 '스키다요, chu♥ 헷☆' 하는 걸 상상해 보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웃겼다.



아무튼 수위는 낮은 편이고, 이렇다 할 위기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잔잔하게 흘러가는데도 갱장히 재미있게 들었다. 

그냥 풋풋... 풋풋.. ㅎㅏ.. 좋구나... 풋풋... 잔잔하다... Hㅏ... 진짜 노스텔직하네... 힐링된다 데헷..

이런 느낌이 드는 작품이었음 ^^!


이 시리즈 맘에 든다... 원래 나는 잔잔한 건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이건 뭔가 아련 터지고.... Hㅏ.... 

하여간 감성을 자극하는 뭔가가 있음. 물론 나 한정. (((((((((((나)))))))))))))





'[덕질1] > NMCD' 카테고리의 다른 글

[NMCD] <D> 신선조 묵비록 물망초 (新撰組黙秘録 勿忘草) Vol. 1~6 사이토, 오키타, 콘도, 토도, 히지카타, 야마자키 (斎藤 一, 沖田総司, 近藤 勇, 藤堂平助, 土方歳三, 山崎 烝)  (22) 2013.08.16
[NMCD] <D> 흡혈달링 (吸血ダーリン) case.1 ~국내결혼・방탕편 (国内結婚・極道編)~ (오노 유우키) / case.2 ~국제결혼・집사편 (国際結婚・執事編)~ (요시노 히로유키)  (16) 2013.08.09
[NMCD] <D> 감응시간 (感応時間) 시리즈 Vol. 11 검은 십자가가 사라지는 날 (黒十字の失せる日) (카지 유우키)  (10) 2013.08.05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MORE, BLOOD Vol. 4 무카미 아즈사 (無神アズサ) (키시오 다이스케)  (6) 2013.07.31
[NMCD] <D> 궁극의 더미헤드 관능송 Seventh Heaven (究極のダミーヘッド官能ソング Seventh Heaven) Vol. 4 유리 (ユーリ) (콘도 타카시)  (6) 2013.07.27
[NMCD] 소꿉친구와 당신이 연인을 연기하는 자유연구, 최후에는 사랑이 싹틀까? (幼馴染とあなたが恋人を演じる自由研究、最後に恋は芽生えるか?) (스즈키 타츠히사, 사쿠라이 타카히로)  (12) 2013.07.23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Vol.1~6 逆巻 アヤト, スバル , カナト, ライト, レイジ, シュウ)  (0) 2013.07.22
[NMCD] 쌍둥이 소꿉친구에게 고백 받았습니다 ~유키시로 학원의 유쾌한 사람들~ (双子の幼なじみに告白されました~雪白學園のゆかいな人人~) (스즈키 타츠히사)  (6) 2013.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