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흡혈달링 (吸血ダーリン) case.1 ~국내결혼・방탕편 (国内結婚・極道編)~ (오노 유우키) / case.2 ~국제결혼・집사편 (国際結婚・執事編)~ (요시노 히로유키)

※PO예약글 시전WER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앨범커버 고화질 찾기가 힘들어서 공식 홈페이지 캡쳐해 옴 ^^!)

Vol. 1 카타기리 류지 (오노 유우키)  / Vol. 2 윌리엄 에드워즈 (요시노 히로유키)


시리즈 세계관


<이야기의 시작>

모든 것은 '어느 왕국의 임금님 이야기'에서부터….


옛날 옛날, 어느 나라에 매우 유능하고 아름다운 임금님이 있었습니다.

임금님은 죄인에게 굉장히 엄격해서, 법을 어긴 자는 일족 모두를 잔혹한 형벌로 죽여 버렸습니다.

수없이 이루어진 처형들이 지나치게 잔혹하여, 민중은

"임금님은 처형한 죄인들의 생피를 마셔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라고 쑥덕였습니다.


이윽고 임금님은 가신이 일으킨 반란에 의해 사랑하는 왕비님과 함께 처형되었습니다.

왕비님은 사실 쌍둥이를 임신하고 있었습니다만, 처형 당하기 전에 출산하였고, 갓 태어난 공주와 왕자는 몰래 타국으로 도망보내졌습니다.


임금님이 돌아가신 후, 제각각 다른 집에 거두어 진 쌍둥이는

자신의 출생의 비밀도, 자신에게 오누이가 있다는 것도 알지 못한 채로 자랐습니다.

그리고, 무서울 정도로 부모를 꼭 닮은 미남, 미녀로 성장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구혼을 받았습니다.


―――...... 그러나 그들에게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기묘한 비밀이 있었습니다.


<운명의 만남>

조상의 업보는 그 후손들에게 이어져….


쌍둥이들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모른 채로 성장하여,

자손들을 번창시켰고, 그 자손들은 저마다의 환경 속에서 생활해 나갔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일족은 성장과 함께

'흡혈을 하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는 특이체질'이 발병하게 됩니다.


이야기의 시작에서 몇 년, 몇 개월이 경과하여…

다양한 처지 속에서 '흡혈체질'을 안고 고민하고 갈등하며 살아가고 있는 이가,

잔인한 왕의 후예들=

이 CD에 등장하는 '그'이자,

이야기의 여주인공인 '당신'인 것입니다.


<그와 당신의 흡혈체질>

당신의 몸 속에 잠들어 있는 광기를 불러 일으키는 것은….


그와 당신은 '흡혈체질'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성질이 다릅니다.


그는, 선척적으로 흡혈체질을 가지고 있는 자로,

태어났을 때부터 흡혈 체질을 앓고 있어서,

다른 이의 생피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체질입니다.


한편 당신은,  잠재적으로 흡혈체질을 가지고 있는 자로,

'흡혈체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그 체질은 잠든 채이기에,

흡혈하지 않고서도 살아갈 수 있는 체질입니다.

당신의 몸 속에 잠들어 있는 흡혈체질은,

'영혼을 나눠 가진 자'인 '그'에게 흡혈당함으로써 눈뜨게 됩니다.


두 사람이 만났을 때,

그는 당신의 몸 속에 잠들어 있는 체질을 눈뜨게 하여 공존하는 길을 택할 것인가.

그게 아니면, 당신의 흡혈체질을 일깨우지 않는 길을 택할 것인가.


―――…어느 쪽을 택할 것인가는, 그 하기 나름.




은 모르겠어요.. 나는 왜 번역을 하였능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번역임. 의역 매우 많음. po원문 훼손wer

사실 Free 생방 보다가 버퍼링 때문에 열뻗쳐서... 보는 거 때려 치우고 이런 뻘짓을 벌임..^^




흡혈달링 (吸血ダーリン) case.1 ~국내결혼・방탕편 (国内結婚・極道編)~



(★★★★☆)[각주:1]


발매처 : MARINE ENTERTAINMENT

발매일 : 2013. 07. 24

캐스팅 : 카타기리 류지 (오노 유우키)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위에 세계관 설명이 다 해먹어 버려서 쓸 말이 없어버렷..!


리뷰 : 청자가 교사고, 오노유가 학생(문제아 취급 당하는)임. 청자가 교사라니 그리 흔한 설정이 아니지요. ㅋㅋㅋㅋ 근데 진짜 연하... Hㅏ... 나 원래 연하 관심 없는데, 얘라면 OK야...! 어린 놈이 벌써부터 수컷 페로몬을.. 하지만 2.5D죠 ^^! 내가 '얘라면 연하여도 상관없어 ㅠㅠ'라고 생각하는 감자들은 모두 2D와 2.5D 속에만 존재하죠.. 왜 눈에서 물이..... 


하여간 세계관은 나름 괜찮게 구축한 듯. 주인공 커플은 흡혈체질과 함께 '날붙이를 만지면 목에 상처가 생기는 특이 체질'또한 가지고 있음. 근데 곳곳에 클리셰 범ㅋ벅ㅋ! 그래도 재밌게 풀어나간 것 같음. 아니, 그냥 성우빨을 받은 건가? ㅋㅋㅋㅋ 오노유 꿀성대 때문에 판단력 저하요 ^^! 여하튼 거의 잠들기 직전 상태에서 들었는데, 재밌어서 잠 참으면서 끝까지 들었다. 근데 별로 쓸 말이 없네.. 그냥 좋았음. 오노유 목소리 잘생겼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이 CD는 조연 역에도 성우가 있다!! 그래서 더 집중이 잘 됐음. 아무튼 가벼운 여성향 만화책을 읽는 느낌이었다 (물론 등급은 전체 이용가..Trr..) 그리고 브금이 되게 좋았음. NMCD 들으면서 브금 좋다고 생각한 작품 몇 없는데, 이 작품은 그런 생각이 들었다. 잠결에 음악처럼 들어서 그런가?ㅋㅋㅋㅋ (((((나))))))) 그리고 다시한번 말하는데 오노유 목소리 완전 잘생김 미치겠음. 카타기리쨔응 이리와 ;ㅇ; 는 은팔찌 철컹철컹


허나 아쉬운 점도 물론 있죠! 그거슨 흡혈씬 ㅠㅠㅠㅠ 너무 짧고 적다.. '흡혈은 옵션일 뿐'이란 느낌. 

그래도 청자가 남주의 피를 빠는 장면은 색달라서 좋았음.


근데 사실은 아쉬운 점이고 뭐고 기대 안하고 들어서 그런지 마냥 좋았던 것 같다ㅋㅋㅋㅋ

여러분도 기대하지 말고 들으세요 ^^!




+) 님들 들어보세요;; 오노유 목소리에 김 묻었어요. 잘생김...


1번 트랙 (세계관 설명)



2, 4번 트랙 (별 임팩트 없는 장면인데.. 그냥 쪄옴. 왜 이 부분을 잘라 왔는지 저도 모르겠슴다. 브금 들으시라고..?)


흡혈씬도 가져오고 싶은데... 

하도 흡혈씬이 없다 보니까 ㅋㅋㅋㅋ 들을 때의 재미를 반감시키지 않기 위해 넣어두겠음..




흡혈달링 (吸血ダーリン) case.2 ~국제결혼・집사편 (国際結婚・執事編)~



(★★☆☆☆) + 반


발매처 : MARINE ENTERTAINMENT

발매일 : 2013. 07. 24

캐스팅 : 윌리엄 에드워즈 (요시노 히로유키)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위에 세계관 설명이 다 해먹어 버려서 쓸 말이 없어버렷..!22222


리뷰 : 이번에는 집사-아가씨. 초반에 윌리엄이 15세?에 아가씨가 8세? 였던가.. 아무튼 둘 다 어린애로 나옴. 그래서 슈ㅣ먀;; 이게 쇼타야 연상이야 뭐야.. 나는 8살짜리에 빙의해야 하는 건가... 하며 당황했지만. 몇 트랙 후에 아가씨가 18세로 성장함^*^ 휴.. 하마터면 은팔찌 찰 뻔했네;; ^q^ 아무튼, 1권 커플은 날붙이를 만지면 목에 상처가 생기는 체질이었는데, 이번 권의 주인공 커플은 화기에 접근하면 화상이 생기는 체질임. 1권 듣고 기대해 버려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번 권은 그냥저냥 SO-SO였음. 그래도 욧칭의 미성은 손나 좋았구요..^^! 특히 주인공이 흡혈할 때 욧칭 목소리에 색기가 좔좔... 잡아먹고 싶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별 반개 더 드립니다.. 


그러나 냉정히 말하자면 내 취향은 아니었음. 캐릭터도 설정도..


+) 

1번 트랙 (세계관 설명)









  1. 왜냐면 오노유의 문제아(?) 연기가 존나 좋았거등요...^q^츄릅.. just 오노유 목소리 하나로 별4개임. 나는야 별부자 ^^!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