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MORE, BLOOD Vol. 4 무카미 아즈사 (無神アズサ) (키시오 다이스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Rejet

발매일 : 2013. 07. 31

캐스팅 : 무카미 아즈사 (키시오 다이스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인간적으로 디아볼릭 러버즈 시리즈에서 스토리를 바라진 맙시다 ^^!


리뷰 : 휴덕한다곤 했지만 내가 좋아하는 DL MB 시리즈 4권이 나왔다는데.. 닥치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데헷.. 잠깐 일 내팽개치고 몰래 감상하고 왔음ㅋㅋㅋ 리뷰글 후딱후딱 쓰고 도망가렵니다 ^^! 덕심때문에 현실 말아먹을 기세..


와.. S성향에 M성향까지 가지고 있는 캐릭터는 처음 봤다ㅋㅋㅋㅋ 신기해.. 

근데 얘는 도S + 얀데레라고 하기 보다는, 도M이라고 하는 게 더 적절한 것 같음.. (물론 S성향과 얀데레 성향이 미약하게나마 있긴 있지만)

그리고 이번 편에서는 아즈사가 일방적으로 주인공을 좋아하는(?) 느낌이 물씬 들었다. '나 좋아해? 나 좋아하지? 그치? 응?' 이딴 식으로 들러붙으니까 '으... ㅇㅇ...(좀 꺼져)'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달..달..함..? 은 덜했던 듯..?? 



아무튼 이번 편은 진짜 ㅋㅋㅋㅋㅋㅋ 듣고 나면 다이사쿠 외엔 남는 게 없는 그런 스토리였다. 그래서 재탕할 생각은 별로 안 듦[각주:1]

그저, 

1. 다이사쿠 연기 잘한다... 목소리도 좋다...^^

2. 아즈사놈 좀 무.. 무섭다 ^^! 

3. 흡혈음 야하다..

는 것밖에 기억 안 남.. ^q^b 이게 다 음마 때문이야...



결론 : 나름 괜찮았음. 다이사쿠 섹시해 d^q^b... 마성의 아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은 들을 만한 CD인 것 같다.





이제 나가야 할 시간.. 전 이렇게 리뷰 한 편 싸고 사라집니다 ^.ㅠ 새벽에나 와서 리리플+다른 리뷰...를 쓰든가 어쩌든가 아무튼 다음에 만나요 데헷








  1. +) 은 무슨 오랜만에 재탕했네요..^^그래서 별 반개 더줌ㅋㅋㅋㅋㅋ [본문으로]

'[덕질1] > NMCD' 카테고리의 다른 글

[NMCD] <D> 감금남자 ~사로잡힌 두 사람~ (監禁男子~囚われのふたり~) Vol. 1 소꿉친구 (마지마 준지)  (29) 2013.08.17
[NMCD] <D> 신선조 묵비록 물망초 (新撰組黙秘録 勿忘草) Vol. 1~6 사이토, 오키타, 콘도, 토도, 히지카타, 야마자키 (斎藤 一, 沖田総司, 近藤 勇, 藤堂平助, 土方歳三, 山崎 烝)  (22) 2013.08.16
[NMCD] <D> 흡혈달링 (吸血ダーリン) case.1 ~국내결혼・방탕편 (国内結婚・極道編)~ (오노 유우키) / case.2 ~국제결혼・집사편 (国際結婚・執事編)~ (요시노 히로유키)  (16) 2013.08.09
[NMCD] <D> 감응시간 (感応時間) 시리즈 Vol. 11 검은 십자가가 사라지는 날 (黒十字の失せる日) (카지 유우키)  (10) 2013.08.05
[NMCD] 선생님(나)과 너와 자유연구……, 잊을 수 없는 여름의 연애 일기 (先生(おれ)とおまえと自由研究……、忘れられない夏の恋愛日記) (나카이 카즈야)  (12) 2013.07.28
[NMCD] <D> 궁극의 더미헤드 관능송 Seventh Heaven (究極のダミーヘッド官能ソング Seventh Heaven) Vol. 4 유리 (ユーリ) (콘도 타카시)  (6) 2013.07.27
[NMCD] 소꿉친구와 당신이 연인을 연기하는 자유연구, 최후에는 사랑이 싹틀까? (幼馴染とあなたが恋人を演じる自由研究、最後に恋は芽生えるか?) (스즈키 타츠히사, 사쿠라이 타카히로)  (12) 2013.07.23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Vol.1~6 逆巻 アヤト, スバル , カナト, ライト, レイジ, シュウ)  (0) 2013.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