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노아와 노엘 (ノアとノエル) (노지마 히로후미, 노지마 켄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노아 뒷배경이 욱일승천기처럼 보이는 건 내 착각이겠지...? 과민반응이겠지...? 그렇다 해 줘요 제발

(★★★★☆)


발매처 : TWOFIVE RECORDS

발매일 : 2013. 07. 24

캐스팅 : 노엘 (노지마 켄지), 노아 (노지마 히로후미)



"있잖아, 노아, 봐 봐. 기분 좋은 듯이 자고 있어. 간지럽혀 볼까? 껴안아 볼까? 아니면.. 키스해 버릴까"


"후훗.. 장난치면 안 돼, 노엘. 우리들이 일으키기 전에 깨어나 버리잖아."


"후후후.. 그럼…이 귀여운 아이를 어떻게 깨울 거야?"


"후훗... 그렇네…역시, 상냥하게 속삭여 줄까."


"눈을 떠요, 우리들의 귀여운 공주님."




한국어로 해 놓으니 오글거림이 두 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 : 왜 이제야 리뷰쓰는 거신가...ㅋㅋㅋㅋㅋㅋㅋㅋ 뒷to the북^*^ 


좀 색다른 작품. 몽환적이면서도 묘한 분위기가 감돈다. 근데 그게... 뭐라고 해야 되지... 일부러 미스테리어스한 분위기를 풍기려고 작정한 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말하려는 게 있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데 그게 뭔지 감이 잘 안 잡히는 드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각주:1] 사실 이렇다할 주제는 없는 드씨인 듯..^^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재밌었다. 극찬할 정도는 아니고.... 그냥 '얘네들이 뭘 말하고 싶어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재밌넹ㅋ'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어떻게 리뷰써야 할지 고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되겠다... 자세한 건 트랙 별로 리뷰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2, 4번 트랙 재밌게 들었음. 하나 더 꼽자면 7번 트랙. 왜냐면 마무리가 좋았으므로..

음향 효과도 마음에 들었다. 몽환적인 세계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음. 


근데 문제는 브금이 디아볼릭 러버즈 브금이랑 똑같은 게 몇 개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집중이 안 됐다!!!!!!!!!!!!!!!!!!!!! 얀에로 vol.1 브금 중에도 말의 꽃 브금이랑 똑같은 게 있어서 집중 안됐었는데 여기서도... 브금때문에 방해받음....☆ 계속 'ㅋㅋ...시바르... 남주한테 흡혈당하러 가야 될 것 같은 느낌...^^' 하면서 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아볼릭 브금 말고도 또 낯익은 브금이 하나 있었는데.. 이번엔 그 브금 어디서 들었는지 생각하느라 대사에 집중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브금 좀 돌려쓰지 맙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집중 안 된다고요 ㅠㅠㅠㅠ 아직도 그 낯익은 브금 어디서 들었던 건지 궁금해 죽겠음..

+) 그래서 쪄 왔습니다 ^^!


 혹 이 브금 어디서 나왔는지 아시는 분 제발 알려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궁금 터짐 ㅠㅠㅠㅠㅠ





아무튼.. 트랙별 리뷰에서는 좀 까댔지만 결론적으로는 신선해서 재밌게 들은 작품이었다.

사실 노지마 형제가 함께 출연한 노멀드씨라는 것만으로도 들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난 노지마 형제의 노예니까요 ^q^... b









  1. 왠지 모르게 사운드 호라이즌이 생각난다..☆ 내 흑역사를 함께 한 사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으로]
  2. '노아'는 유대인이라 금발보단 흑발의 이미지가 강하다는 건 알겠는데.... 왜 '노엘'은 금발인지 잘 모르겠..^*^... 내가 모태 무교라서.. [본문으로]
  3. 남주=노지켄..? [본문으로]
  4. 남주=노지히로..? [본문으로]
  5. LIMBO라는 게임 아시는 분 있으려나? 그 게임 엔딩 보고 난 느낌이랑 비슷했음. 물론 스토리 완성도는 LIMBO가 압승.. [본문으로]

'[덕질1] > NMCD' 카테고리의 다른 글

[NMCD] <D> 당신을 밀실에서 취조하는 CD Vol.1 ~형사과 카사이 케이스케 편~ (츠다 켄지로) (あなたを密室で取り調べCD)  (4) 2013.08.30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MORE, BLOOD Vol. 5 무카미 유우마 (無神ユーマ) (스즈키 타츠히사)  (18) 2013.08.29
[NMCD] <D> 궁극의 더미헤드 관능송 Seventh Heaven (究極のダミーヘッド官能ソング Seventh Heaven) Vol. 5 시온 (シオン) (스즈키 타츠히사)  (10) 2013.08.29
[NMCD] <D> 신선조 혈혼록 물망초 Vol. 1 오키타 소지 (스즈키 타츠히사) (新撰組血魂録 勿忘草 第壱巻 沖田総司)  (22) 2013.08.29
[NMCD] 사랑 담긴 매도 (愛ある罵倒) Vol. 1 (타치바나 신노스케, 모리카와 토시유키, 야스모토 히로키)  (10) 2013.08.22
[NMCD] <D> 감금남자 ~사로잡힌 두 사람~ (監禁男子~囚われのふたり~) Vol. 1 소꿉친구 (마지마 준지)  (29) 2013.08.17
[NMCD] <D> 신선조 묵비록 물망초 (新撰組黙秘録 勿忘草) Vol. 1~6 사이토, 오키타, 콘도, 토도, 히지카타, 야마자키 (斎藤 一, 沖田総司, 近藤 勇, 藤堂平助, 土方歳三, 山崎 烝)  (22) 2013.08.16
[NMCD] <D> 흡혈달링 (吸血ダーリン) case.1 ~국내결혼・방탕편 (国内結婚・極道編)~ (오노 유우키) / case.2 ~국제결혼・집사편 (国際結婚・執事編)~ (요시노 히로유키)  (16) 2013.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