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당신을 밀실에서 취조하는 CD Vol.1 ~형사과 카사이 케이스케 편~ (츠다 켄지로) (あなたを密室で取り調べCD)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고대 유물급 리뷰 주의. 총정리 글에 있는 걸 살짝 손보기만 해서 개별리뷰로 돌린 글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거슨 예약글..

 

 

(★★★★☆)

 

발매처 : EM2 Record

발매일 : 2012. 12. 28

캐스팅 : 카사이 케이스케 (츠다 켄지로)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제곧내...^^;;; 캐릭터 타입은 '엘리트 형사'


리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track 1 들을 때에는 내용도 모르고 처음부터 대본을 썼음. 들으면서+대본쓰기 ㅇㅇ. 그렇게 하니까 큰 감흥은 못 느꼈는데... 1번 트랙 번역 끝나고 나서, 자려고 누운 상태로 2번 트랙 들었는데 ㅋㅋㅋㅋㅋ 좋더이다. 형사님 겁나 취조에 몰입하다가 주인공 울려서 당황하는 거 완전 귀여워서..하..ㅋㅋㅋ 참고로 수위는 보통~아주 살짝 있는 편임. 아무튼 속삭임이...속삭임이.. 좋았음 ^q^..  

이거 들을 당시에는 아직 더미 헤드 작품을 많이 접하지 않은 상태였어서 더 신선하게 와닿았던 듯.


그래서 '아 안되겠다...잠 못 자겠다.. 대본 써야지..' 하면서 진짜 대본 다 쓰고 새가 짹짹대는 아침에 취침했었다고 한다 ^^..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츠다켄은 좋지만, 캐릭터 외형과는 매치가 잘 안 된다는 점.

아, 하나 더 있다... 오글돋는다는 점ㅋㅋㅋ항마력 없는 사람은 듣기 좀 힘들겠다. 나는 재밌게 들었음 ㅋㅋㅋㅋ 독점욕 있는 엘리트 캐릭터 좋아합니다...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