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BL

[BLCD] 검은 애정 (黒い愛情) (미도리카와 히카루 X 히라카와 다이스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원작 : 소설 (슈 카오리)

발매처 : Atis Collection

발매일 : 2007. 10. 28

캐스팅 : 카토 료 (미도리카와 히카루) X 후시미 토모노리 (히라카와 다이스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트라우마를 가진 두 남자의 이야기. 친구한테 당할 뻔 한 카운셀러 후시미를 구해 준 동료 카토가 알고 보니 S 귀축남(이지만 의외로 자상)이었다.


리뷰 : 야해ㅋㅋㅋㅋ 미도링 X 히라링이라면 말 안해도 상상이 가겠지....? 심한 SM은 아니지만 도구 사용하는 SM플레이가 들어가 있음. 개인적으로 SM플레이같은 고수위 요소가 들어가 있는 작품은 망작 될 위험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작품은 의외로 이야기를 잘 풀어 나갔음. 의외로..


이렇게 대놓고 노골적으로 하는 에셈플레이는 내 취향이 아니지만(난 정신적으로 괴롭히는걸 좋아...함... 이야~ 이렇게 말하니 나 진짜 변태같네. 하지만 변태는 아닙니다!!!!!!!! 아니라고!!!! 현실에서 이러는건 싫어 그냥 판타지니까 하는 소리임ㅋㅋㅋ으으.이 글을 읽은 누군가가 구차한 변명이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아..) 그냥 전체적인 분위기나 인물관계는 내 취향이었음.


두 사람이 저러는 이유도 어릴 적 트라우마 때문이라는 설정이라 이해가 좀 갔고..

암튼 나는 등장인물들이 정신적으로 힘겨워하는 걸 즐기기 때무넼ㅋㅋㅋㅋㅋㅋ 나름 재밌게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