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Honeymoon Vol 9. 아이자와 레오 (스즈키 타츠히사)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Fortissimo

발매일 : 2012. 09. 28

캐스팅 : 아이자와 레오 (스즈키 타츠히사)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본격 연예인과 연애+런던 여행하다가 결국 결혼하는 CD


리뷰 : 그저 탓층이 좋다..탓층이 좋아서 재밌게 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탓층 츄파음 왤케 잘 내냐 미추어버리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가볍게 들을 만한 CD임. 탓층 캐릭터가 초반부에는 좀 가벼운 놈인데... 주인공 앞에서는 그런 거 없다. 일편단심 잘 해줌.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