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도M클럽 (도M구락부) ~텐세이학원 방송부~ (오노 유우키, 이노우에 카즈히코) (ドM倶楽部~天醒学院 放送部~)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이 멀쩡하던 남정네들이



 

이렇게 변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
그림부터 하드코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치 얀데레 헤븐을 연상시키는 듯한...
자 이제 도S버젼도 만들어 주세요.. 


발매처 : Hobirecords

발매일 : 2012. 11. 30

캐스팅 : 토키와 타다시 (오노 유우키), 아이다 무네유키 (이노우에 카즈히코)



리뷰 :  뭐야 이거 몰라 무서워......
나는 내가 S끼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퍼펙트한 오산 of 오산이었음 king of 오산
하긴.. 도SCD들을 거부감 없이 호롤롤롤 하면서 듣는 것 자체가 M끼가 있다고 봐야겠지.. 그래 난 M이었나 봐........
하 시바르 그래 나 M인 거 인정할게 제발 이 CD좀 저리 치워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 듣다가 머릿속이 새하얘져서 껐다... 내 강철 멘탈을 부숴뜨리다니 진짜 대다나다... 
더 이상 할 말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3번트랙까지 듣다가 꺼서 쓸 건덕지가 없음.. ^^!


한번쯤 들어 보세요 여러분... 그 어떤 SM테스트보다 정확하게 본인의 성향이 뭔지 알려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