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도망자 Vol. 1~5 유우키, 나오야, 하루토, 토모키, 아츠시 (逃暴者 Vol. 1~5 ユウキ, ナオヤ, ハルト, トモキ, アツシ)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발매처 : TWOFIVE RECORDS

발매일 : 1편부터 순서대로 2012. 08. 08 / 2012. 11. 21 / 2013. 03. 27 / 2013. 05. 29 / 2013. 06. 26

캐스팅 : 유우키 (모리타 마사카즈) / 나오야 (시모노 히로) / 하루토 (토리우미 코스케) / 토모키 (키무라 료헤이) / 아츠시 (사쿠라이 타카히로)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우리 착해빠진 (그러나 나름 강단있는) 주인공이가 어떠한 연유로 도망다니는 놈들한테 잡혀서 휘둘리는 내용


리뷰 : 개인적으로 긴장감의 정도는 2>4>>>>1>>>>>>>>>>>>5>3 순이었음.


Vol. 1 유우키 편 (모리타 마사카즈) (★★★★☆) - 의외로 쫓기는 이유가 밍밍했음. (총질에 불지르기까지 하니까 난 더 큰 일 때문에 쫓기는 줄.. 아니 이 정도도 큰 일이긴 큰 일인데.. 별로 만족스럽지 않은 걸 보면 난 더 극적인 걸 기대했었나 봄) 그래도 들을 만했다. 재밌었음. 특히 캐릭터가 ㅋㅋ 지 말에 지가 딴지 거는 캐릭인데 완전 귀여움. 개그 + 시리어스의 나름 적절한 조합물

Vol 2. 나오야 편 (시모노 히로) (★★★★★) - 이 편이 제일 좋았다. 히로땅이 주인공이랑 같이 숨어가지고 숨을 헐떡이는데 그 떨림이 고대로 나한테 전달돼서 듣는 나까지 긴장했음. 히로땅 ㅠㅠ 사실 히로땅 목소리는 내 NMCD 취향에 안 맞는데 연기가 존좋이라 항상 재밌게 들음.. ㅋㅋㅋ 물망초도 그랬고 도망자도 그렇고.. 연기 잘하는 귀여운 히로따응... 널 스릉흔드..!


Vol. 3 하루토 편 (토리우미 코스케) (★★★☆☆) - 이 편은 도망은 맞지만 나쁜 놈들이나 경찰한테 쫓기는 건 아니었음. 한마디로 긴박함은 떨어졌다. 재미도 별로 없었음 ㅠㅠ 하지만 토리밍의 꿀성대가 이 CD를 끝까지 듣게 만들었지.. ㅋㅋㅋ 들을 만은 함. (+) 배드엔딩 갑자기 분위기 바뀌어서 좀 놀랐다.

Vol. 4 토모키 (키무라 료헤이) (★★★★☆) - 이 편이 두 번째로 좋았음!! 이 편도 2편과 비슷한 긴박함이 느껴졌다. 게다가 배드엔딩은 찌통이..ㅠㅠㅠㅠㅠ 근데 얘네는 너무 금사빠인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Vol. 5 아츠시 (사쿠라이 타카히로) (★★★★☆) - 지금 들었는데 이 편도 좋다. 클리셰 쩌는 스토리인데도 재밌었음. 착한(척 하는)남자에서 나쁜 남자로 태도 돌변하는 거 좀 선덕거렸다 ㅋㅋㅋㅋㅋ 사쿠뿅 스릉흔드..



+사족) 애들 패션 좀 어떠케 해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편이 그나마 정상적이고 나머지는 개성이 흘러 넘치다 못해 홍수날 듯.. 특히 2,4,5편 남정네들아 이리 와 내가 옷 다른 거 사줄게 ㅜㅜㅜㅜㅜㅜㅜㅜ



Vol. 1 유우키 편 (모리타 마사카즈) (★★★★☆)







Vol 2. 나오야 편 (시모노 히로) (★★★★★)







Vol. 3 하루토 편 (토리우미 코스케) (★★★☆☆)






Vol. 4 토모키 (키무라 료헤이) (★★★★☆)







Vol. 5 아츠시 (사쿠라이 타카히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