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밀회 (密会) Secret tryst Vol. 2, 4 (오노 유우키, 오오카와 토오루)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BlackButterfly

발매일 : 2013. 01. 25

캐스팅 : (오노 유우키)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연예인♡주인공 비밀연애ㅋ..


리뷰 : 대사 연습하는 오노유 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성우 빼고 스토리성만 따지자면 솔직히 클리셰 범벅인 작품이었음. 그래도 뭐 가끔은 진부하지만 달달한 이런 스토리도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별로 쓸 말이 없네 ^^; '밀회'라는 제목에 걸맞는 떨림과 설렘은 그닥 없었음.










(★★☆☆☆)


발매처 : BlackButterfly

발매일 : 2013. 03. 29

캐스팅 : (오오카와 토오루)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사장(? 잘 기억 안나지만 아무튼)♡비서 주인공


리뷰 : 이게 왜 밀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비서한테 작업거는 것 뿐이자나... ^.ㅠ 스토리도 클리셰욬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또한 '밀회'라는 제목에 걸맞는 설렘이나 떨림같은 건 없었음. Hㅏ...더는 할 말이 없네. 그냥 킬링타임용이나 성우핥핥용으로 들을 만한 CD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