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Vol.1~6 逆巻 アヤト, スバル , カナト, ライト, レイジ, シュウ)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평균 (★★★★☆)


발매처 : Rejet

발매일 : Vol.1 부터 순서대로 2011. 11. 21 / 2012. 01. 25 / 2012. 02. 22 / 2012. 03. 21 / 2012. 04. 25 / 2012. 05. 23

캐스팅 : 미도리카와 히카루 / 콘도 타카시 / 카지 유우키 / 히라카와 다이스케 / 코니시 카츠유키 / 토리우미 코스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님들 정말 이 CD에 요약할 만한 스토리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냥 피 빠는 CD임 ^0^


리뷰 : 

사실 잉여질 할 시간 없는데.... 일찍 끝내버리고 달려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싑덕은 답이 없다 진짜..

고대 유물급 리뷰입니다 ^^;; 들은 지 1년도 더 지났는데........ 

요약글에 있는 리뷰들 전부 개별 리뷰로 옮기고 싶어 져서... 잉여질 甲..^^!


근데 사실 리뷰라 해 봤자 한줄 요약+음성 플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고요? 왜긴요.. 알잖아요.. 이렇다 할 스토리가 없다는 거.. 그냥 듣고 즐기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취향에 맞았던 건 1, 4, 6권! 

좋아하는 정도를 따져 보자면 슈>>>>>(넘사벽)>>>아야토>>>라이토

슈는 사랑입니다.




(이어폰/헤드폰 권장)

























개별리뷰 쓰려니 내용이 기억이 안 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띄엄띄엄 들으면서 듣는 김에 좀 쪄 왔음.

결론 : Diabolik Lovers 짱짱맨^q^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