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쌍둥이 소꿉친구에게 고백 받았습니다 ~유키시로 학원의 유쾌한 사람들~ (双子の幼なじみに告白されました~雪白學園のゆかいな人人~) (스즈키 타츠히사)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 반


시나리오 : トム (삼국연전기 시나리오 담당하셨던 분)

발매처 : MUJINA

발매일 : 2010. 11. 10

캐스팅 : 나카타니 쿄우 : 쿄우 (스즈키 타츠히사), 나카타니 코우 : 니코 (스즈키 타츠히사)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제목 그대로 쌍둥이에게 고백받는 CD. 형 쿄우는 침착하고 신중한 성격이고, 동생 코우는 생각이 나면 바로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좀 가벼운 성격임. 이 상반된 성격을 가진 쌍둥이 형제가 나한테 고백을 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뷰 : 으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좋. 일단 시나리오가 재밌음. 게다가 탓층의 1인 2역을 볼 수 있음!!!!!!!!!! 아주 건전한 CD이지만 재밌어.. 난 원래 이런 스토리에서는 '나라면 당연히 얘지 ㅡㅡ'이러면서 듣는데, 이 CD에서는 으아니... 둘 중에 누굴 골라야 할지 정말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Aㅏ... 영원히 셋이서 지지고 볶고 살면 앙대나여? ^^ 헿. 얘네 둘이 붙어 있어야 밸런스가 맞는데, 어떻게 둘중 하나를 택하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나의 마음을 알았는지, 쿄우엔딩/니코엔딩/연장전(ㅋㅋㅋ)엔딩 이렇게 세 가지 엔딩이 있다. 나라면 단연 연장전이죠..!


아무튼 재밌게 들었다. 시나리오 쓰신 분이 삼국연전기 시나리오 담당이었다는 걸 듣고 고개를 끄덕였음. 

아~~~ 그랬구만.....어째 건전한데도 재밌다 했어! 슈ㅣ먀! 

재밌긴 하지만... 수위 조금만 올려 주시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마지막 트랙(=연장전 엔딩) 마지막 부분 따 왔음. 

뭔가 소녀소녀 핑쿠핑쿠한 느낌의 드씨라 플레이어도 핑쿠색으로 ㅋㅋㅋㅋㅋ

순서대로 니코와의 통화 / 쿄우의 문자


(첫부분 벨소리에 깜놀 주의)



MAMURI는 SD버젼 쿄우와 니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