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DIABOLIK LOVERS 도S흡혈CD (ドS吸血CD) MORE, BLOOD Vol. 2 무카미 코우 (無神コウ) (키무라 료헤이)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Rejet

발매일 : 2013. 05. 29

캐스팅 : 무카미 코우 (키무라 료헤이)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여주 납치 -> 코우가 첫타로 여주를 맡음 -> "이 M냥이 ^^ㅗㅗ 못생김" -> 쪽쪽쪽 냠냠 -> 결국 마성의 피를 가진 여주에게 빠짐 -> "루키한테 넘겨주기 싫어ㅡㅡ 너 내꺼" 


리뷰 :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아볼릭 시리즈는 이렇다 할 줄거리가 없어... 그저 기-승-흡혈-함락 일 뿐.. 근데 그래도 재밌다는 게 정말 신기하다...More blood시리즈는 나의 갈증을 해소해 주는 비타민 워터임^^! 모어블러드 짱짱맨..!


사실 이 CD를 들은 지는 꽤 지났지만, 요새 리뷰할 만한 재밌는 드씨를 발견하지 못해서 재탕, 삼탕, N탕만 주구장창 하고 있기 때문에... 재탕(사실 N탕)한 김에 리뷰 씀.


이 오드아이 감자는 저렇게나 상큼하게 생겨먹었는데... 알고 보면 언어 공격도 잘 하고, 괴롭히는 데에 도가 튼 데다(뱀파이어 종특인가), 화나면 무서운 놈임... 마냥 상큼한 캐릭터는 그닥 취향이 아니지만, 얘는 (DL캐릭터들이 다 그렇듯) 속은 시꺼멓기에 맘에 든다 ㅋㅋㅋㅋㅋ 현실에서 만나면 그저 짜증나는 놈이겠지만 ^^; 게다가 연예인 설정까지 들어있어요 ^^! 게임화 되면, 설정이 설정이니만큼, 게임 속에서 꽤나 다양한 시츄에이션을 기대할 수 있을 듯. 아무튼 (내용은 정말 별 거 없지만) 재밌게 들었음. 현재까지 나온 무카미 집안 애들 다 마음에 든다. 다들 내 취향인 것 같으다 ^^! 

리젯 짱짱맨 짱짱걸.................. 더 해봐..



+) Track 2 에서 몇 부분 잘라 왔음. (이어폰/헤드폰 끼세여)


내 얼굴 보 이 니?


킁킁 너 맛있는 냄새가 난다. 어디서 나는 거지? 옷 위로 맡으니까 잘 모르겠네. 옷 같은 건 그냥 벗어 버리지?


이 M냥이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