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상자포장 CD 5 학교에서 함께 상자포장 (箱詰めCD 5 学校で一緒に箱詰め) (키무라 료헤이)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


발매처 : 프론티어 웍스 (フロンティアワークス)

발매일 : 2013. 08. 28

캐스팅 : 타키구치 쇼타로 (키무라 료헤이)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세상에는 제곧내 드씨가 오이렇게 많은지 ^*^


리뷰 : 와 오랜만에 리뷰 쓴다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묵비록 복습->혈혼록 복습 패턴을 버리지 못함... 고로 들은 드씨도 없음.. 아니 사실 듣긴 했는데 다 마음에 안 차고 ㅠㅠㅠㅠㅠㅠ (이게 다 탓층때무니야..!) 이젠 들을 드씨도 없고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들을 시간도 별로 없고... ㅋ... 내가 예전에 공부를 이렇게 했다면 수능 만점 받았을 텐데 ^^..!


 암튼 난 상자포장 시리즈.. 이 시리즈의 존재는 알고는 있었지만 컨셉이 진짜 아오안이어서 패스해 왔는데.. 모라고요? 5탄이 킴료라구요? 가뭄에 콩 나듯 난다는 킴료 드씨라goyo!? 그럼 들어야지... 암... ^^! 하면서 들음.


 처음은 남주가 인기남이라 여학생들 어택 피하려고 도망감->거기서 주인공(전 시간이 수영시간이라 수영복 착용)을 만나게 되는 에피로 시작됨. 남주가 여주한테 고백해서 둘이 이미 사귀고 있는 상태 (그러나 여주의 부탁으로 비밀연애 중) 라는 컨셉이라서 둘은 여학생들을 피해 숨어서 꽁냥댐. 여러가지 얘기를 했던 것 같은데... 다른 건 다 까먹고 '바다로 놀러 가자~ 거기서 서핑? 같은거 하장ㅋ 그걸 위해 가상 연습 시전ㅋ' 뭐 이랬던 것밖에 기억이 안 나...ㅋ 다른거 하면서 들어서 ^.ㅠ.. 아무튼 '아 역시 이런 내용이구나... 내내 이런 컨셉인가? 나 이거 끝까지 들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그러나! 어디냐 수학여행? 가서 킴료남주가 여주 방으로 몰래 숨어들어 온 에피에서 나덕후 함락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얘네 존나 깨볶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킴료가 맡은 캐릭이 그나마 좋게 말하면 챠라남, 나쁘게 말하면 가벼워 보이는 남자... (사실 똑같지만 그래도 우린 한국인이다 보니 어감이 전자가 낫쟈나? ....는 논리없음류 甲) 라서 난 좀 남주의 여주에 대한 마음을 의심하면서 들었는데 ㅋㅋㅋㅋㅋ 괜한 의심이었네여. 남주가 여주 손나 좋아라 하시네요. 대화 내용은 잘 기억 안나지만 그냥 들으면서 '남주가 여주 진짜 좋아라 하는구나...' 라고 생각했던 건 기억 남. 그리고 좀 설렜던 것도 기억남. 남주가 여주한테 손대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한 것 같았음. 분명 들으면서 막 달달달달ㄷㄹ달 해서 좋다! 헉헉....했던 건 기억나는데 자세한 상황은 기억이 안나...☆ 아 어젯밤에 들었는데 왜 내용이 기억 안나죠...?


 어.. 음... ㅇㅇ 여차저차해서 결국엔 사귄지 1년쯤 됐을 때 '님들 우리 사귐ㅋ'이라고 오픈하고 공개연애 하게 됨. ㅇㅇ 노네들 행쇼! 




 아무튼 전반적으로 주인공 커플이 비밀 커플이라 다른 사람들한테 안 들키려고 어디 구석지에 쳐박히는 에피들이 많은 드씨였음 ㅋㅋㅋㅋ 초반부엔 들으면서 아 이거 다 들을 수 있으려나;; 내 취향 아닌데;; 괜찮으려나;; 싶었지만 뭐... 나름 괜찮았다. 다른 상자 시리즈도 한번 들어 볼까? 싶은 마음이 조금 들었음. 진짜 실천할는지는 모르겠지만 ^^!



마무리는 

Track 3 - 여주한테 삐친 남주 (졸귀 ㅋㅋㅋㅋ)




역시 킴료 목소리는 챠라챠라햇..☆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