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1]/NMCD

[NMCD] <D> 당신을 밀실에서 취조하는 CD Vol. 3 ~감식과 나기모토 아키히사 편~ (히라카와 다이스케)

<별점부여 기준>

궁금하면 클릭↑ (모바일에서는 클릭 불가)



여러분 우리 드씨와 현실은 구별하는 사람이 됩시다

스포 있을 수 있음

아주 주관적인 리뷰

욕 주의



고대 유물급 리뷰 주의. 총정리 글에 있는 걸 살짝 손보기만 해서 개별리뷰로 돌린 글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거슨 예약글..

 

 

(★★★☆☆)

 

발매처 : EM2 Record

발매일 : 2013. 04. 24

캐스팅 : 나기모토 하키히사 (히라카와 다이스케)




겁나 주관적인 줄거리 요약 : 제곧내 33333 ^^; 이번 캐릭터는 '은근히 할 거 다 하는 초식남'..?


리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상냥 달달하기만 한 드씨는 취향 아닌데도 이건 괜찮게 들었다. 상냥하게 주인공을 갖고 노는 히라링 좋았음ㅋㅋㅋ 그러다가도 아 그런 말 하면 부끄럽다구요~~ 하면서 고개 막 돌리고 ^^ 아휴 졸귀 달달달달함. 근데 2번 트랙까지 별로 아슬아슬한 상황같은 게 없길래 아..이 cd는 정말 초식초식 cd인가봐 했는데..ㅋㅋㅋㅋ3트랙 들어보니 그건 아니구나 싶었음.. 은근히 할 말 다해 ㅋㅋㅋㅋ리드도 은근히 함ㅋㅋㅋㅋㅋ 아..여기에 가끔씩 집착으로 이성 잃어주면 그게 바로 내 취향인..뎈 그래 마치 지에이 같은 부드러운 집착.....헤헤... '배가 아닌 곳이 위기일지도 몰라요..요리가 아닌 것을.. 같이 하고 싶은데..' 라니ㅋㅋ 듣다가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잌 ㅋㅋㅋㅋㅋㅋ대사가ㅋㅋㅋㅋㅋ 그냥 직구로 던져라 임마.

사족으로 이 시리즈는 브금이 하나도 없어서 좀 잠 옴. 마지막 트랙 듣다가 졸았다... 사스가 음이온 히라링..


그리고 조금 아쉬운 점을 꼽아 보자면...캐릭터 외형ㅠㅠ 난 안경캐 별로 안 좋아해서... 근데 뭐 이건 들으면서 따로 내가 상상으로 연성해 내면 되는 일이고, 작품 평가에 전혀 영향 끼치지 않는 지극히 개인적으로 아쉬운 일이니까..ㅇㅇ..

 

많이 아쉬운 점을 꼽아 보자면 수위가 안 높다는 거!!!!!!! 수위가 1>2>=3  이정도인듯 ㅜㅜ 이 잉간들아 이런 성우진을 데리고 왜 고작 이정도로 밖에 수위를 안 뽑은거야..좀 더 세게 나와 봐...ㅠㅠㅠ

 


+)ㅋㅋㅋㅋ 히라링이 프리토크에서 ㅋㅋㅋㅋ '야~ 설마 마이크를-더미헤드 마이크 : 머리 모양을 했습니다만- 안는다고는 상상도 못 했습니다. 시대는 바뀌는 건가 봅니다.ㅋㅋㅋ' 이러는데 왠진 모르겠지만 빵터짐. 지금 생각해 보니.. 왜.. why... 왜때문에 웃었던 걸까..

 

아 그리고 제작진... 가츠동 좀 그만 내보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진히어로/진히로인은 가츠동인가봉가..